뉴스
2015년 12월 08일 04시 30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12월 08일 04시 30분 KST

황정음 측 "최근 연애 시작, 결혼 얘기 단계 아냐" [전문]

default

배우 황정음이 연애 중이다.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인정했다. 황정음 측은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습니다.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황정음이 올 한해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배려 부탁 드리며, 위 입장 이외에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이므로 더 밝힐 수 없음을 다시 한번 양해 부탁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황정음이 프로 골프 선수 출신 사업가와 교제 중이라고 보도해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습니다.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황정음이 올 한해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배려 부탁 드리며, 위 입장 이외에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이므로 더 밝힐 수 없음을 다시 한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