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2월 07일 06시 41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12월 07일 06시 49분 KST

힙스터의 도시 포틀랜드에는 힙스터 산타가 있다(동영상)

산타클로스가 트레이드마크인 빨갓 옷을 힙스터처럼 입는다면?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의 한 산타클로스가 청바지, 두꺼운 뿔테, 스웨터를 입고 대중 앞에 나섰다고 미국 방송 WISH-TV가 보도했다.

화룡점정은 꽁지머리 '맨 번(man bun)'이다. 미국 지역방송 KXAN에 따르면 이 산타는 사슴이 끄는 썰매를 타지 않고, 자전거를 타고 선물을 나눠준다고 한다.

포틀랜드 방송 KOIN에 따르면 힙스터 산타가 지난 목요일 등장한 몰은 포틀랜드 시내에 있는 '파이오니어 플레이스(Pioneer Place)'라고 한다.

소셜미디어에서는 이 '힙'한 산타를 본 사람들의 인증샷이 올라오고 있다.

"오직 포틀랜드에서만! 몰이 '힙스터 산타'를 고용했습니다. 맨 번을 하고 스웨터를 입었어요!"

"오마이갓. '맨 번'을 했어요."

"'힙스터 산타'가 저 사람이에요."

KOIN에 따르면 이 '힙스터 산타'는 12월 10일과 17일, 다시 해당 몰에 등장한다고 한다.

요즘은 전 세계 산타들이 가장 바쁜 때이기도 하다.

브라질에 있는 한 산타는, 헬리콥터를 훔치다가 지난주 구속되었고, 미국 인디애나주에서는 아기와 함께 잠든 산타의 사진이 인터넷을 강타했다.

한편 노르웨이의 한 신문에는 산타의 가짜 사망 기사가 올라와 물의를 빚은 바 있다. 또한 산타로 오해받은 한 남자가 아이의 환상을 지켜주기 위해 산타 행세를 한 일도 있었다.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There's A Hipster Santa And He's Got An Amazing Man Bu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