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1월 24일 07시 39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11월 24일 07시 46분 KST

아델, '전 사람들 눈을 위해 노래를 만드는 게 아니에요'

아델의 몸에 대해서 얘기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

정답을 아델이 직접 말해줬다. 지금 세계인의 귀를 지배하고 있는 아델은 오스트레일리아의 TV 프로그램 "60 Minutes"에 출연해 미국 연예계의 성차별과 그게 그녀에게 어떤 영향을 줬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gettyimages

'007 : 스카이폴'로 오스카를 받은 아델. 2013년.

"항상 내 몸, 몸무게, 사이즈 그리고 스타일 등에 대한 질문을 받아왔어요."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아델은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그리고 뭐 충분히 이해합니다. 남자가 저처럼 그런 질문을 많이 받지 않는다는 게 약간 짜증 나기는 하죠. 그러나 그보다 사람들은 플러스 사이즈인 사람이 성공했다는 사실에 경악한 것 같았어요. 전 그렇게 느꼈어요."

그녀는 외모를 중시하는 풍조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는다. "전 (그들의) 눈을 위해 음악을 만드는 게 아닙니다. 전 귀를 위해 음악을 만들어요."

지난주에 아델은 'SiriusXM Town Hall Q&A'에서 자신의 신체 이미지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물론 제 신체 이미지에 문제가 있죠. 당연하죠. 그러나 다른 사람이 내 인생을 지배하도록 놔두지는 않을 거예요." 이후 그녀는 유일성에 대해 강조했다. "당신은 세상에 오직 한 명 뿐이에요. 그러니 왜 다른 사람들이랑 비슷해지려고 하나요? 왜 다른 사람들이랑 비슷한 헤어 스타일과 같은 의견을 가지려고 하나요?"

*본 기사는 허핑턴포스트 US의 'Adele Perfectly Dismisses Questions About Her Body'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