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1월 23일 11시 14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11월 23일 11시 18분 KST

강아지들이 시멘트로 봉해진 수조 안에서 발견됐다(동영상)

강아지 두 마리가 시멘트로 입구를 막은 유리 수조 안에 버려진 채 발견됐다. 어항은 미국 미시시피 강의 한 강변에 있었다.

16WAPT뉴스가 19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발견자 맷 윌리엄슨은 당시 잃어버린 자신의 반려견을 찾기 위해 돌아다니다 이 두 마리를 발견했다.

16 wapt news jackson

발견 상태

수조는 시멘트로 봉해져 있었다. 수조에 강물이 차거나 전혀 공기가 드나들 틈이 없었다면 더 빨리 죽었을 수도 있다는 얘기다.

윌리엄슨은 인터뷰에서 "가까이 가니까 강아지들이 절 빤히 보는데 너무나 황량해 보였어요. 도움을 구하는 것처럼 보였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익사하라고 둔 걸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가 자신의 반려견을 찾았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해당 지역인 힌즈 카운티 경찰들은 이 어린 강아지들을 구조한 후 미시시피 동물 보호 리그로 데려갔다. 이곳의 디렉터 데브라 보스웰은 강아지들의 상태를 "밖에서 떠돈 개들로 보이며 사람의 손에 익숙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16 wapt news jackson

보호소에 있는 강아지들

강아지들은 현재 고열로 격리치료를 받고 있으며 건강이 좋아지는 대로 입양을 위한 절차를 밟게 된다고 보스웰은 밝혔다. 현지 경찰들이 용의자를 찾기 위해 사건을 수사 중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Someone Cemented Puppies Inside A Fish Tank And Left Them To Die를 편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