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1월 11일 17시 43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11월 11일 17시 49분 KST

‘쥬랜더2'의 첫 번째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사진)

배우 벤 스틸러가 연출과 주연을 맡은 영화 ‘쥬랜더2’의 첫 번째 포스터가 공개됐다.

'쥬랜더'에서 슈퍼 모델로 나오는 데렉 쥬랜더의 인스타그램은 10일 두 장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No. 2 smells really, really, good. Not like the bad number 2, this is different. #No2 ✌️

Derek Zoolander(@zoolander)님이 게시한 사진님,

데렉 쥬랜더를 연기하는 벤 스틸러의 왼쪽에는 노란색 향수병이 놓여져있다. 향수병에는 "넘버 2(No.2)"라고 쓰여있는데, 이는 샤넬의 아이코닉한 향수 '넘버 파이브(No.5)'를 패러디한 것으로 보인다. 데렉 쥬랜더는 "넘버투는 냄새가 정말, 정말 좋아요. 이상한 넘버2 같지 않아요. 이건 달라요. #No2 ✌️"라고 캡션을 적었다. 손가락으로 브이를 만든 것도 쥬랜더 '2'를 의미하는 듯하다.

아래는 또 다른 포스터. 헨젤 역을 연기하는 오웬 윌슨과 벤 스틸러가 서로의 팔을 교차하며 사진을 찍고 있다. 포스터 위에는 "LONG TIME NO Z"라고 적혀져 있다. 쥬랜더의 의도를 읽자면, '쥬랜더, 참 오랜만이야' 정도가 될 듯하다.

3

‘쥬랜더2’는 2016년 2월에 미국에서 개봉할 예정. 그때까지는 꼼짝없이 아래 예고편을 보며 기다려야 한다.

“신이 존재한다면. 그는 왜 못생긴 사람들을 만든 거지?”

H/T Fashioni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