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1월 09일 07시 21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11월 09일 07시 35분 KST

역사상 가장 화제가 되었던 뱅헤어 20(사진)

gettyimagesbank

3

'블런트 뱅(Blunt bangs)'. 즉, 앞머리가 풍성한 단발머리는 연약한 사람을 위한 스타일이 아니다. 조용한 영화배우 루이스 브룩스, 보그 편집장 안나 윈투어,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등에 의해 유명해진 이 스타일은 꽤 강력하다.

위에서 언급한 세 명의 셀러브리티들은 각기 다른 얼굴형을 가지고 있지만, 텍사스 오스틴의 호세 루이스 살롱의 시니어 스타일리스트 테레사 프리지바이라는 달걀형 얼굴에 블런트 뱅이 제일 잘 어울린다고 말한다.

딱 떨어지는 끝부분과 묵직한 뱅헤어는 달걀형 얼굴과 조화를 이룬다. 또한 앞머리를 몇 가닥 길게 늘어뜨려 약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도 있다.

프리지바이라는 또한 머리카락이 굵고, 곱슬거리는 사람에게 이 스타일을 추천한다. 하루 종일 완벽한 블런트 뱅을 유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가벼운 질감의 모이스쳐 젤을 콩만큼 짜낸다. 그리고 젖은 앞머리에 발라 윤기와 부드러움을 더한다.

2. 둥근 브러시를 사용해 왔다 갔다 빗으며, 중간 열로 머리카락을 완전히 건조한다. 뻣뻣이 들고 일어나는 머리칼을 잠재울 수 있다.

3. 크고 둥근 빗을 앞머리 밑에 넣고 부드럽게 딱 한 번만 말아 섬세한 곡선을 만든다.

4. 손가락으로 머리를 한 번 쓸고 머리를 흔들어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한다음 손으로 모양을 잡는다.

당신이 이 헤어스타일을 좋아하든, 하지 않든, 스타일은 영원하다. '블런트 뱅'을 한 20인의 셀러브리티 사진이 그 증거다.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자.

뱅헤어 모음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20 Of The Most Talked-About Blunt Bangs Throughout History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