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1월 03일 11시 14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11월 03일 11시 14분 KST

브래드 피트, 난소를 적출한 안젤리나 졸리의 결정에 찬사를 보내다(영상)

브래드 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와의 동반 인터뷰에서 아내를 향한 감동적인 신뢰를 드러냈다.

안젤리나 졸리는 2013년 양쪽 유방을 모두 절제했으올해 3월에는 난소 적출 수술을 받은 바 있다. 브래드 피트는 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이에 대해 "제 아내는 허영심에서 그런 결단을 한 게 아닙니다. 그건 성숙한 결정이었습니다. 힘과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그건 삶을 더 타이트하게 해주는 결정이었고, 아이들을 위한, 자신의 가족이 오래도록 함께하기 위한 결정이었습니다."라고 답했다.

안젤리나 졸리도 남편을 향한 신뢰를 드러냈다.

"저는 수술을 받는 동안 남편이 제 편이 되어 줄 거라는 걸 알고 있었어요. 이 수술을 받는다고 해서 내가 여자라는 느낌이 덜 들도록 남편이 놔두지 않을 거란 것도 알고 있었죠."

us today

안젤리나 졸리는 자신에게 유방암과 난소암 유병에 관련이 있는 BRCA1 유전자 변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수술을 결심했다고 한다.

안젤리나는 이 방송에서 자신의 난소 적출이 56세의 나이로 암과 싸우다 세상을 등진 친모와 의사 사이의 약속이었다고 말했다.

"내 난소 적출술을 한 의사는 우리 엄마의 주치의 였죠. 우리 엄마가 우리의 의사에게 안젤리나의 난소를 드러내 달라고 부탁한 게 분명해요."

이어 안젤리나는 "우리가 하나가 되어서는 크게 울고 나자 그녀가 말하더군요. '너희 엄마에게 약속했단다. 난 이걸 해야겠어'라고요"라고 말했다.

안젤리나는 현재 남편과 함께 자신이 감독하고 출연한 영화 '바이 더 시'(By The Sea)의 홍보를 하는 중이다. 이 영화의 두 번째 트레일러가 이주 초 공개됐다.

*본 기사는 허핑턴포스트 UK의 'Brad Pitt Praises Wife Angelina Jolie As She Discusses Ovary Removal Surgery In Joint Interview'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