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0월 19일 08시 28분 KST

‘상상고양이' 측 "조혜정, 여주인공 맞다..유승호 짝사랑 役" [공식입장]

MBC에브리원

배우 조혜정이 '상상고양이'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앞서 캐스팅을 확정지은 유승호를 짝사랑하는 역할로 두 사람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는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인기 웹툰 ‘상상고양이’를 원작으로 한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로, 유승호의 군 제대 후 첫 브라운관 복귀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혜정이 맡게 된 ‘오나우’ 역은 어린 시절 자신의 전부였던 고양이를 잃어버린 후 고양이에 대한 그리움과 죄책감에 길고양이를 돌보는 사랑도 많고 상처도 많은 캐릭터다. 극 중 유승호(현종현 역)에게 고양이와 같은 따뜻한 위로를 느끼고 첫 눈에 반해 적극적으로 들이대는 귀여운 캐릭터.

평소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선사해온 조혜정은 늘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오나우’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혜정와 유승호가 주연을 맡게 된 '상상고양이'는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인간과 고양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인간이 생각하는 고양이, 고양이가 생각하는 인간의 내면을 세밀하게 묘사해 재미와 함께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상상고양이’는 11월 말 방송 예정이다.

PRESENTED BY 여성가족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