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0월 12일 10시 28분 KST

[전문] 치어리더 박기량, SNS 루머에 공식 입장 밝히다

OSEN

치어리더 박기량의 소속사 RS COMPANY가 프로야구 A 선수 관련한 메신저 글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기량의 소속사 RS COMPANY는 12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메신저의 내용은 사실무근임을 말씀드리고 밝혀 드린다"며 "지금부터는 법적조치 등의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대응할 것이고 적극 해명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녕하세요~박기량 씨의 치어리더 소속사 알에스 컴퍼니 입니다.지난 10월 8일 목요일 sns상에 올라온 A선수 관련 폭로성 글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혼란스럽고 걱정 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먼저 늦은 해명에 사과...

Posted by RS Company on 2015년 10월 11일 일요일

또 RS COMPANY는 "박기량은 수년 간 묵묵히 최선을 다하며 본인의 자리를 지켜온 25살의 여성"이라며 "이번 일로 인해 큰 충격과 상처를 받았다"고 말했다.

최근 야구 선수 A씨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이 A선수와 치어리더 박기량 씨에 대한 폭로성 글을 인터넷에 올렸다. 이 여성은 박 씨에 대한 성희롱 발언 내용과 타선수와 감독에 대한 비난 내용이 담긴 메신저 캡처 화면을 올려 SNS 상에서 논란을 일으켰다.

다음은 박기량 소속사 공식입장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박기량씨의 치어리더 소속사 알에스 컴퍼니입니다.

지난 10월 8일 목요일 sns상에 올라온 A 선수 관련 폭로성 글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혼란스럽고 걱정 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먼저 늦은 해명에 사과드립니다.

해명이 늦은 이유는 A 선수 관련 폭로성 글에 다수의 피해자 분들이 계셨고 저희의 발언으로 인해 2차, 3차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정확한 사실 파악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소속사에서는 지난 4일간 입장표명과 해명을 위해 sns에 폭로성 글을 올린이의 신원과 사실여부를 파악하는 데 주력하였습니다.

올린 이의 신원과 이 일의 정황을 파악하였습니다.

공개된 메신저의 내용은 사실무근임을 말씀드리고 밝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강력히 말씀드립니다.

절대 사실무근의 낭설입니다.

지금부터는 법적조치 등의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대응할 것이고 적극 해명 할 것입니다.

또한 추측성 음해 글과 확대재생산 글에 대해서도 적극 대응 할 것입니다.

박기량씨는 수년 간 묵묵히 최선을 다하며 본인의 자리를 지켜온 25살의 여성입니다.

이번 일로 인해 큰 충격과 상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더욱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만큼 더 노력하여 발전해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할 것입니다.

걱정해주시고 응원의 메시지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심려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박기량 팀장과 치어리더들에게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