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0월 07일 07시 07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10월 07일 07시 08분 KST

코스모, 카다시안을 '퍼스트 패밀리'라 칭하다(사진)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코스모폴리탄의 50 주년 커버를 위해 6 K가 모였다. 카일리, 켄달(둘의 성은 '제너'), 크리스, 킴, 코트니, 클로에(셋의 성은 '카다시안') 그리고 이들의 엄마인 '크리스'다.

그런데 코스모폴리탄이 붙인 제목이 '아메리카스 퍼스트 패밀리'. 보통 'The First Family'라고 하면 대통령의 가족을 일컫는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키핑 업 위드 더 카다시안스'의 제작자인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어째서 이 리얼리티 가족이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에 대해 설명했다.

default

"누구도 카다시안과 제너의 가족이 이렇게 유명해 질 줄 몰랐습니다. 그러나 그들과 같이 있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가족'이라는 단위입니다. 매력적이고 미치광이 같이 굴고, 우리와는 정말 달라 보이는 이들이지만 가족이라는 개념만은 정말 강합니다. 그들은 서로 사랑하고 무슨 일이 있어도 가족의 편에 서려고 합니다."

Thank you @cosmopolitan for this amazing cover shoot!!!!

Kim Kardashian West(@kimkardashian)님이 게시한 사진님,

*본 기사는 허핑턴포스트 US의 'Cosmo Declares The Kardashians 'America's First Family''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