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0월 06일 07시 11분 KST

추억의 드라마 맥가이버, 제임스 완 감독의 연출로 리부트 된다

80년대 추억의 드라마인 ‘맥가이버’가 리부트 된다.

macgyver

‘맥가이버’는 비밀 첩보 조직인 ‘피닉스’의 요원 맥가이버가 자신의 과학적인 지식을 동원해 사건을 해결하는 활약을 그린 작품. ABC를 통해 7시즌 139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됐으며 1994년에는 2편의 TV 영화로도 제작됐다. 한국에서도 인기리에 방영돼 극중에서 그가 갖고 다니던 스위스 군용칼이 지금도 ‘맥가이버 칼’로 불릴 정도다. 당연히 맥가이버를 연기한 배우 리처드 딘 앤더슨 또한 스타덤에 올랐다.

추억의 '맥가이버' 인트로 영상

‘할리우드 리포터’의 보도에 따르면, CBS가 제작하고 방영할 리부트 된 ‘맥가이버’는 그의 20대 시절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분노의 질주’와 ‘컨저링’ 등을 연출한 제임스완 감독이 총 책임연출을 맡고, 파일럿을 직접 연출할 계획이다.

wan

‘맥가이버’의 리부트 관련 보도에는 현재 원래 주연배우인 리처드 딘 앤더슨에 관한 언급이 없다. 지난 2001년부터 2007년까지 드라마 ‘스타게이트’에 출연한 그는 이후 작품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하지만 지금도 ‘트위터’로는 자신의 근황을 전하는 중이다.

아래는 지난 2009년에 포착된 리처드 딘 앤더슨의 모습이다. 올해 나이는 66세다.

mc

mac

Photo gallery MacGyver en quelques vidéos See Gallery

PRESENTED BY 여성가족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