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9월 28일 10시 54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9월 28일 10시 54분 KST

부산대 '일베 교수',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다(선언문)

한겨레

부산대 ‘일베 교수’를 기억하는가?

학생들에게 ‘2002년 노무현 대통령 선거가 조작됐다는 증거 자료를 찾아라’는 주제의 리포트 제출을 요구해 파문을 일으킨 바로 그 교수 말이다.

이름은 바로, 최우원 교수(철학과).

이 교수는 2학기에 수업을 진행하지 못한다. 학생들의 저조한 수강신청으로 수업이 모두 폐강됐기 때문.

그런데, 이 교수가 지난 21일 ‘대선 출마 선언’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뉴스타운’에 따르면, 최 교수는 21일 서울 소재 부정부패추방시민연합회 '애국보수' 지지자들 앞에서 "자유 대한민국 수호를 위하여 출마를 결심했다”고 선언했다고 한다.

뉴스타운’이 전한 출마 선언문의 주요 대목들은 아래와 같다. 엄청나게 긴 선언문은 "빨갱이를 처단하겠다"는 한 문장으로 요약 가능하다.

대한민국의 헌법을 실현하는 대통령, 정부, 국회가 없는 지경에서 월남 적화 전야를 연상케 하는 망국지경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부산대학교 철학 교수 최우원은 임시정부 역할의 대통령 후보로 출마하여 목숨 걸고 대한민국을 지키고 반드시 선진강대국에 올려놓을 것을 국민들께 엄숙하게 말씀드립니다.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께서 피와 땀으로써 혼신의 힘을 다해 건국하고 지키고 세계적 번영으로 우뚝 세운 위대한 국가 대한민국이 사악한 남북 빨갱이, 중공 빨갱이들의 음모에 빠져 사망 직전에 있는 것입니다.

정부 차원에서는 국가가 이미 뇌사상태에 빠졌으나 민간 차원에서 국가를 기사회생시키려는 눈물겨운 노력들이 국가를 지탱하고 있습니다.

광주 5.18 내란폭동에 북괴 특수군이 공작한 사실이 밝혀져도 정부는 TV보도팀을 징계하면서 보도를 봉쇄하는 것이 웬 말이고, 발견돼 내부동영상까지 공개된 연천 구미리 남침땅굴이 16년째 숨겨지면서 군에서 남침 땅굴 찾는 애국 군인이 쫓겨나는 것이 웬 말이고, 북괴의 기습포격으로 국군 장병 8분이 전사한 연천530GP 사건을 노무현 정권이 김동민 일병의 개인범행으로 날조한 이후 현재까지 진상은 여전히 숨겨지고 날조에 참여한 김장수, 김관진은 박근혜 정권에서도 국가안보의 책임자가 된 것이 웬 말이고, 북괴의 지뢰도발로 국군 두 분의 다리가 잘린 바로 다음날 북괴의 침공로가 될 것이 뻔한 DMZ평화공원을 대통령이 선언하는 것이 웬 말이고, 북괴가 요구한대로 애기봉 등탑 철거, 대북방송 중단, 대북전단 봉쇄를 실행하며 5.24조치를 해제해주려고 안달인 정부의 모습이 웬 말이고, 반역범 김대중, 노무현 일당이 해먹은 수백조원 부패자금이 적화자금이 되어 국내외를 돌아다니면서 국가를 망치고 있어도 정부, 여야의 아무도 말을 못하는 치외법권이 웬 말이고, 박원순 아들 MRI 바꿔치기 병역 사기범죄에 대해 완벽한 증거를 대며 국민이 아무리 아우성쳐도 대통령이 못들은 척하는 것이 웬 말이고, 법조계에 김일성 장학생 18OO명이 또아리를 틀고 조직적으로 망국 공작을 하고 있는데 대통령이 모른 척 하는 것이 웬 말입니까!

박근혜는 김대중과 완전 한통속입니다!

박근혜의 외교, 안보, 국방의 노선, 행적, 인사가 김대중 노선입니다.

제주 4.3은 대한민국 건국을 막으려고 공산당 빨갱이들이 일으킨 대규모 살인폭동인데 이 제주 4.3을 국가기념일로 만들었다는 것은 대한민국은 태어나지도 말았어야 한다는 남북 빨갱이들의 핵심 코드가 현실에서 실현된 것을 의미하고 대한민국이 대의명분 상으로 자기 부정의 자살 내리막길로 달려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박원순이 선배 김대중을 모방해 컴퓨터를 악용한 MRI 영상 바꿔치기 사기를 쳐서 완벽하게 성공한 듯 했다가 양승오 박사에게 들통이 났습니다.

대한민국이 유일한 정통 국가이고 북괴는 국가 참칭 불법단체이며 범죄 조직이므로 저 극악한 범죄 조직을 제거하여 북한을 대한민국으로 흡수 통일한다는 선서를 해야 대한민국 국민인 것입니다.

그리고 입학, 입사 시험에 "종북좌익을 어떻게 생각하는가"를 꼭 질문하도록 하여 빨갱이가 설 땅이 없어지게 만들겠습니다.

국민, 정부, 기업은 다시 삼위일체가 되어 다음의 노선으로 당당하게 나아가 세계 제 1 선진강대국을 향한 국가 웅비의 역사적 장을 펼칠 것입니다.

최 교수의 대선 공약이 담긴 전문을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