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9월 15일 14시 37분 KST

다니엘 래드클리프, 제레미 코빈 지지 의사를 밝히다

Invision for RADiUS-TWC
IMAGE DISTRIBUTED FOR RADIUS-TWC - Daniel Radcliffe attends a special screening of Radius-TWC’s "Horns" presented by PAX by Ploom at ArcLight Hollywood on October 30, 2014 in Hollywood, Calif. (Photo by Todd Williamson/Invision for RADiUS-TWC/AP Images)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영국 노동당 대표로 선출된 제레미 코빈에 대한 지지 의견을 밝혔다.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9월 14일자 빅이슈 영국판과의 인터뷰에서, 먼저 제레미 코빈의 소탈한 첫인상을 언급했다.

"제레미 코빈의 격의 없는 인터뷰를 한 번 봤는데, 그는 주말농장과 잼 만들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내가 아주 좋아하는 영어 선생님의 가장 사랑스러운 모습이 떠올랐다. 그래서 그는 단숨에 내 마음에 들었다!"

래드클리프는 또 "사람들은 대체로 진실함 때문에 흥분하는 것 같다. 거짓말하는 정치인들에게 우리가 너무나 익숙해져 있다는 사실을 우리가 모두 갑자기 깨달은 것 같다. 그들이 진심일 때조차 대본을 읽는 것 같은 느낌이기 때문에 지지하기가 힘들다"고 말했다.

"오랫동안 활동해오면서 자기 믿음을 지킨 사람이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믿음을 잘 알고 있고, 그에겐 대본이 필요 없다. 그가 보여주는 그러한 진실함에 사람들이 모두 주목하고 흥분하는 것 같다. 정말 훌륭하다"고도 덧붙였다.

jeremy corbyn

래드클리프는 제임스 맥어보이와 주연한 영화 '빅토르 프랑켄슈타인'의 개봉(11월)을 앞두고 있다.

default

*허핑턴포스트UK의 Harry Potter Star Daniel Radcliffe Backs Jeremy Corbyn In Labour Race를 편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