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9월 06일 11시 39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9월 06일 11시 39분 KST

머리가 두 개인 뱀을 위해 6천만원을 쓴 남자(동영상)

토드 레이는 Venice Beach Freakshow 라는 유튜브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이다. 그는 최근 자신의 쇼를 위해 5만 달러(약 5956만원)를 투자했다. 4년 전, 미국 플로리다에서 태어난 ‘혼듀란 밀크뱀(Honduran milk snake)’을 구입하기 위해서다. ‘메두사’란 이름을 가진 이 뱀은 이름 그대로 머리가 2개다.

venice beach freakshow

“나는 4년 전부터 이 뱀을 꼭 사고 싶었어요.” 레이는 허핑턴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그동안 뱀의 주인과 계속 협상을 했지만, 가격은 언제나 높은 수준이었죠.”

레이는 머리가 2개인 동물을 자주 사들였던 사람이다. 이 부분의 수집가로서 이미 기네스북 기록을 갖고 있을 정도. 하지만 그는 메두사야 말로 가장 매력적인 수집품이라고 말했다.

venice beach freakshow

“이 뱀은 정말 완벽해요. 머리가 2개인 다른 뱀도 아름답기는 하지만, 대부분 하나의 머리가 움직임을 주도하면서 몸이 굽어지게 되죠. 하지만 메두사는 그렇지 않아요. 메두사는 완벽하게 2개의 머리를 가진 뱀이에요.”

메두사의 길이는 약 90cm에 달한다. 하지만 다루는 건 어렵지 않다고. 레이는 곧 이 뱀을 자신의 쇼에 출연시킬 계획이다. 그는 “메두사가 분명히 유튜브의 스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두사가 그만한 가치가 없었다면, 그렇게 큰 돈을 쓰지도 않았겠지요.” 아래는 레이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영상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This 2-Headed Albino Snake Tries To Eat Itself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