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9월 05일 18시 18분 KST

'동상이몽' 김구라 "동현아 사랑한다" 애틋한 고백

방송인 김구라가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 부모의 이혼을 묵묵히 견뎌준 아들 동현이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고백했다.

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 20회에서는 삼남매 중 혼자 집안일을 도맡아하는 것이 싫은 딸과 군인 아빠의 충돌이 다뤄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뒤늦게 결혼식을 올리는 출연자 부부를 흐뭇한 얼굴로 지켜보며, 유독 나이 어린 막내아들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했다. 이후 유재석이 결혼식 이벤트를 마무리 하려고 하자 김구라는 "유재석 씨, 저도 한 마디"라며 다급하게 발언 기회를 요청, 궁금증을 자아냈다.

kim

이어 김구라는 두 손을 들어 파이팅 포즈를 취한 채 "동현아, 사랑한다"라는 짧지만 굵은 '돌발 영상 편지'를 남겨 깊은 여운을 남겼다. 출연자 가족들의 화기애애한 마무리와 천진난만한 막내아들 모습이 최근 자신의 상황과 맞물려 아들 동현이를 떠올리게 했던 것.

김구라는 최근 이혼의 아픔을 겪고 동현이와 둘 만의 생활을 시작했다. 부모의 이혼으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면서도 내색치 않은 기특한 아들 동현이에 대한 대견함을 '동상이몽'을 빌어 전한 것.

한편 '동상이몽'은 사춘기 초중고 일반인 10대 자녀와 부모가 갖고 있는 고민들을 허심탄회하게 풀어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