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9월 02일 10시 49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9월 02일 10시 51분 KST

맥도날드, 10월부터 아침메뉴 하루 종일 판매한다

gettyimgeakorea

10월 6일부터 패스트푸드 업체 맥도날드가 미국 전역에서 아침메뉴를 하루 종일 판매한다.

지난 몇 달 간 맥도날드는 올데이 아침 메뉴를 테스트했고, 투표 끝에 아침 메뉴를 종일 판매하기로 했다고 맥도날드는 지난 화요일 발표했다.

맥도날드의 고객들은 오랫동안 올데이 아침 메뉴를 원해왔다. 마침내 맥도날드가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 것이다. 지난 몇 년간 썩 좋지 않은 매출로, 맥도날드는 변화된 판도에 대응하고자 노력해왔다. 경쟁상대인 던킨도너츠 같은 경우, 이미 아침 메뉴 시간을 연장해서 영업하고 있었다.

블룸버그 뉴스가 획득한 사내 정보에 의하면, 에그 맥머핀 샌드위치를 하루 종일 판다면 1년 판매량이 2.5% 끌어올릴 수 있다고 한다.

3

아침메뉴 제공은 미국 내 지역마다 달라질 수 있다. 프랜차이즈 업주들은 지역고객들의 선호도에 따라 어떤 메뉴를 연장된 아침 메뉴에 넣을지 선택하게 된다.

이로써 우리는 맥도날드의 대표 아침메뉴인 맥머핀, 비스킷 샌드위치, 해시브라운, 핫케이크, 오트밀, 소시지 부리또, 요거트 파르페를 아침이 아니더라도 즐길 수 있게 됐다.

그러니 달력에 10월 6일을 표시해 놓자.

현재 맥도날드의 트위터 계정은 '올데이 아침 메뉴'의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자체적으로 만든 GIF와 함께 사람들에게 일일이 멘션을 보내며 말이다.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Here's When McDonald's Will Start Serving All-Day Breakfast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