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8월 31일 11시 20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8월 31일 11시 21분 KST

PETA가 치과의사 죽이는 사자 세실 커스튬을 만들었다?(사진)

미네소타의 치과의사 월터 파머는 사자 세실을 죽인 이후로 지구에서 가장 미움받는 인간이 됐다.

자, 거기서 끝이 아니다. 동물보호단체 PETA는 사자에게 공격당하는 치과의사 커스튬을 만들 계획이다. 할로윈을 위해서!

cecil

이 커스튬 이름은 '세실의 복수'다. 가격은 139.9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PETA 대변인은 이 제품 판매의 보도자료에서 "동물들이 계속해서 트로피 헌터들의 손에 죽어가는 가운데, 우리는 월터 파머의 비윤리적이고 불법적인 행위를 조롱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이 커스튬을 만들었다"고 했다.

물론 이 커스튬의 수익금은 모두 동물보호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그런데 PETA가 커스튬을 공개하기 며칠 전, 캘리포니아의 커스튬 전문 회사인 Costumeish.com이 사자 세실을 죽이는 월터 파머의 커스튬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cecil

PETA는 이 커스튬에도 찬성한다고 허핑턴포스트에 이메일로 전했다.

"추악하고 비겁한 인간들만이 동물을 죽이는 것에서 기쁨을 얻는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이 이 추악한 할로윈 커스튬을 입음으로써 치과의사의 더럽고 불법적인 행위를 비웃는 일이 매우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마치 사람들이 살인마 프레디 크루거나 제이슨의 커스튬을 입는 것처럼 말이다."

당신은 둘 중 어떤 커스튬을 사고 싶으신가?

허핑턴포스트US의 PETA To Make A Killing Off Dentist-Slaying Lion Costum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