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8월 24일 16시 14분 KST

최민수, '나를 돌아봐' 하차 "시청자와 프로그램에 죄송하다" [전문]

최민수가 KBS 2TV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 하차한다.

24일 KBS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최민수는 PD폭행 논란 이후 제작진에 하차 의사를 밝혔고, 제작진은 그 의사를 받아들였다. 최민수는 제작진을 통해 “지켜봐주시는 많은 시청자분들께 죄송하다. 프로그램에 누를 끼친 것도 죄송하게 생각한다. 다른 출연자들과 스태프들에게 더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최민수는 지난 19일 '나를 돌아봐' 촬영 현장에서 제작 PD를 폭행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최민수는 제작 PD에게 먼저 찾아가 사과를 한 것으로 전해졌지만, '나를 돌아봐'는 악화된 여론에 따라 21일 방송을 결방했다.

또한 최민수는 이미 녹화를 마친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1대 100'의 방송에서도 편집될 예정이다.

default

이하 전문

KBS '나를 돌아봐' 제작진입니다.

지난주 '나를 돌아봐' 를 둘러싼 일련의 사건들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출연 중인 최민수씨가 자진 하차 의사를 전해왔음을 알립니다.

최민수씨는 제작진을 통해 “지켜봐주시는 많은 시청자분들께 죄송하다. 프로그램에 누를 끼친 것도 죄송하게 생각한다. 다른 출연자들과 스태프들에게 더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한다”며 하차 의사를 밝혔습니다.

다시 한 번 시청자분들께 사과의 말씀 전하며 빠른 시일 내에 프로그램을 정비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