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8월 19일 06시 42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8월 19일 06시 45분 KST

트럼프의 '10점은 아냐'에 대한 하이디 클룸의 답변(동영상)

Facebook/Heidi Klum

공화당의 경선 후보이자 성차별 발언의 '화신'인 도널드 트럼프가 뉴욕 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슈퍼모델 하이디 클룸을 디스했다.

"슬프지만, 그녀도 이제 10점은 아니죠"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지난 일요일의 일이다.

그리고 다로 다음날인 월요일 클룸이 그의 디스에 화답했다. 설명이 필요 없다. 그냥 보시라.

#TrumpHasSpoken #sadly #9.99 #NoLongerA10 #IHadAGoodRun #donaldtrump #trumped #HeidiTrumpsTrump #BeautyIsI

Posted by Heidi Klum on 2015년 8월 17일 월요일

그렇다. 세계 최고의 모델인 클룸은 여유롭다.

도널드 트럼프가 여성의 외모를 두고 말을 흘려 공분을 산 건 이번뿐이 아니다. 제시카 차스테인에게 "전혀 핫하지 않다", 로지 오도넬에게는 "아주 매력 없는 사람", 킴 카다시안에게는 "뚱보"라고 했다.

심지어 자기 딸 이반카 트럼프조차 막말의 범위를 벗어나지 못했다.

그는 2006년 한 인터뷰에서 "그녀는 정말 멋진 외모를 가졌다."고 말하며 "내 딸이 아니었으면 데이트했을 것"이라고 농담을 날렸다.

*본 기사는 허핑턴포스트 US의 'Trump Insulted Heidi Klum's Looks For Some Reason. This Was Her Response'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