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6월 23일 13시 13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6월 23일 16시 15분 KST

'B형 행동유형'을 완벽하게 설명해주는 9개의 이미지

많은 사람들이 'B형 행동유형'의 사람을 자유롭고 느긋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B형 행동유형의 사람들은 그들의 느긋한 태도가 약점보다 강점이 더 많다는 걸 알고 있다.

[관련기사]

'B형 행동유형'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12가지

'A형 행동유형'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11가지

B형 행동유형 사람이 왜 그런식으로 행동하는지 설명하는 건 정말이지 어렵다. 특히 A형 행동유형의 사람으로 가득찬 세계에서는 말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어떠한 글보다 B형 행동유형의 사람을 정확히 설명할 수 있는 이미지를 말이다. 느긋한 성격의 사람들은 아래와 같을 것이다.

Photo Credit: Cindy Prins via Getty Images

1. 99%의 확률로 정돈되지 않은 침대. 이것이 편안한 천국이다.

이불에서 기어나갔다가 바로 들어올 건데, 뭐하러 이불을 개야 하지?

2. 중요하지 않은 알람들

뉴스레터와 반짝세일 이메일을 분류하기에 인생은 너무 짧다.

3. 완벽한 작업공간의 모습

책상이 더러울 수록 훌륭함에 가까워진다. 지저분한 작업환경이 창의적인 생각을 이끈다는 연구도 있다 .

4. 옷장이 확장된 아름다운 모습

살다보면 언제 재킷이나 구두가 필요할 지 모른다. 필요한 것들이 집 안에 있으면 무슨 소용이람?

5. 인터넷 창은 이렇게 띄워 놓는다

"엇, 인터넷 창이 떠 있는 걸 깜빡했네."

6. 실감나는 현실이란 이런 것

세세한 계획 따위는 없다. B형 행동유형의 사람은 디테일에 천착하지 않는다. 암, 됐고 말고.

7. 'B형 행동유형' 사람의 가방 안을 보라

가방은 물건만 담을 수 있으면 된다.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8. 아주 보통의 우편물들

이런 걸 "정돈된 카오스"라고 말한다. 누군가에게는 그저 쓸모없는 메일 더미이지만, 'B형 행동유형'사람은 정확이 이 안에 뭐가 있는 지 안다. 100% 필요하지 않다면, 우편물을 분류하랴 시간을 보내는 데에는 관심이 없다.

9. 이 이모티콘은 굉장히 많은 상황에서 쓰인다.

¯\_ (ツ) _/¯

(어쩌라고? 으쓱)

더 설명이 필요한가? 기본적으로, 인생은 걱정만 하기에는 너무 짧다. 그리고 이 교훈을 B형 행동유형 사람보다 더 잘 아는 사람은 없다.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9 Images That Perfectly Sum Up What It Means To Be 'Type B'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PRESENTED BY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