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6월 09일 16시 38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6월 09일 16시 38분 KST

걸그룹 멜로디데이 유민, 알고보니 장동건 조카

OSEN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유민이 배우 장동건의 조카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지난 해 10월 멜로디데이에 새로 영입된 멤버 유민의 부친이 장동건의 사촌 형인 것. 한 관계자는 "장동건과 유민의 외모가 실제로 닮았다. 알고보니 사촌 조카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 유민은 장동건-고소영 부부 결혼식 때도 참석했고 크면서 좀 뜸해진 것은 있지만 어릴 때는 왕래를 하던 사이라고 한다"라고 귀띔했다.

유민의 친할머니 여동생이 낳은 자녀가 장동건. 그리고 유민 부친과 장동건은 평소 형 동생으로 서로 호칭하고 유민은 장동건을 삼촌이라 부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더불어 장동건은 조카 유민의 데뷔를 축하하고 응원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유민이 속한 멜로디데이(차희, 유민, 예인, 여은)는 4인 보컬그룹으로 2012년 KBS 2TV 드라마 '각시탈'의 '그 한 마디'로 데뷔했다. 이후 멜로디데이는 KBS 2TV '내 딸 서영이'의 '그때처럼', SBS TV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달콤하게 랄랄라', SBS TV '주군의 태양'의 '올 어바웃'등 인기 드라마 OST를 부르며 인지도를 쌓았다.

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러브미(#LoveMe)'의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오늘(9일)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쇼 시즌4'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