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6월 04일 11시 10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6월 04일 11시 10분 KST

스트리트 아티스트의 그래피티가 파리의 고속도로를 점령하다(사진)

파리의 고속도로를 달릴 땐 조심하라. 특히, 갑자기 나타나는 거대하고 눈이 어지러운 시각적 환상을!

위 사진을 보라. 이 거대한 스트리트 아트가 갑자기 당신이 달리는 고속도로 앞에 나타난다고 생각해보라. 멀리서 보면 마치 무의식의 세계 속으로 빠져드는 착각이 들 수밖에 없다.

이 스트리트 아트는 독일 아티스트인 1010의 작품이다. 그는 파리의 Boulevard Périphérique를 이 놀라운 시각적 환상으로 장식했다. 그는 월스트리트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저는 인간 지각을 갖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말했다. "때로 우리는 뭔가가 고정된 상태라고 생각하지요. 아닙니다. 바라보는 시각을 조금만 바꾸면 말입니다."

1010은 이 놀라운 그래피티를 겨우 7일 만에 두 명의 어시스턴트와 400리터의 페인트로 만들었다. 멀리서 바라보면 깊이와 입체감이 느껴지는 작품이기 때문에 운전자들에게 방해가 될 것 같다고? 걱정 마시라. 교통은 현재 이 작품을 피해 우회하도록 되어있다.

h/t Junk Culture

Photo gallery Street Art See Gallery

허핑턴포스트US의 A Giant (Painted) Hole Has Taken Over A Highway In Pari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