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5월 25일 19시 54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5월 29일 21시 20분 KST

환상적인 바다 위에서 즐기는 피자의 맛!(사진, 동영상)

'피자를 먹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이 있다면 바로 '환상적인 휴양지 피지(Fiji)에서 피자를 먹는 것'이다. 그렇다면 '피지에서 피자를 먹는 것'보다 나은 것이 있다면? '피지 앞바다에 떠 있는 식당에서 피자를 먹는 것'이다.

그렇다. 클라우드 나인(Clound 9)이라는 이름의 수상 바, 식당이자 꿈의 나라는 피지 앞바다에서 제대로 영업을 한다. 재료들로 꽉 찬 바, 장작에 굽는 피자를 자랑하며 곧 수상 스포츠도 시작할 계획이라고 한다. 심지어 고객이 원한다면 글루텐프리 피자도 제공한다!

주요 관광지의 허브 중 하나인 피지섬의 비티레부(Viti Levu, 피지 본 섬)에서 그림같은 오아시스로 오는 데에는 보트로 45분이 걸린다. 이곳에 한 번 오면, 고객들은 피자를 기다리는 동안 크리스탈처럼 맑은 물은 한 잔 마실 수 있다. 혹은 침대겸용 소파나 공중그네에서 음식이나 마실거리를 즐기면 된다. 주말에는 DJ들이 이곳에서 노래를 튼다. 이 환상적인 장소에서 결혼식도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확인해보시길.

H/T Daily Mail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Floating Pizzeria Off The Coast Of Fiji Is An Actual Slice Of Heaven

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PRESENTED BY 질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