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5월 20일 10시 02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5월 20일 10시 02분 KST

박현빈 8월 결혼, '신부 위해 5년 동안 비밀 연애했다'

OSEN

가수 박현빈이 오는 8월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그는 5년 비밀 연애에 대해 "신부에게 부담과 짐이 되지 않을까 걱정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H.I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박현빈이 오는 8월 8일 1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호텔비스타홀에서 4살 연하 김모양과 웨딩마치를 울릴계획이라고 한다.

오센은 박현빈의 약혼자로 김모씨가 한국무용을 전공한 재원으로, 박현빈과 5년 동안 비밀스럽게 사랑을 키워왔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박현빈이 5년 동안 비밀리에 사랑을 키워온 것은 오로지 예비신부에 대한 배려였다"며 "직업 특성상 사랑하는 이에게 쏠릴 대중의 큰 관심이 행여 예비신부에게 부담과 짐이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아래는 소속사의 결혼 발표 전문이다.

가수 박현빈씨 소속사 H.I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렇게 박현빈씨의 결혼 소식으로 갑작스럽게 인사를 드리게 돼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박현빈씨가 오는 8월 8일 1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호텔에서 4살 연하 김모양과 백년가약을 맺게 됐습니다.

박현빈씨는 5년 전부터 한국무용을 전공한 4살 연하의 김모씨와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이렇게 비밀스럽게 연애를 해 온 이유는 온전히 예비신부에 대한 박현빈씨의 배려 때문이었습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사랑하는 이에게 쏠릴 대중분들의 큰 관심이 행여 예비신부에게 부담과 짐이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렇듯 결혼 날짜를 확정하고서야 많은 분들께 알리는 점 넓은 아량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5년 동안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박현빈씨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신 예비신부와 그런 그녀를 변함없이 사랑해 온 박현빈씨의 결혼식을 축하해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그동안 박현빈씨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앞으로도 가수 박현빈과 남편 박현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