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4월 22일 10시 39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4월 22일 10시 41분 KST

김연지, 폭풍가창력으로 '끝까지간다' 현장 압도 "컴백 고마워"

'끝까지 간다' 김연지가 박정현의 '꿈에'를 열창해 패널과 선곡단에게 충격에 가까운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백인백곡-끝까지 간다'에는 황석정, 케이윌, 김연지, 이동윤, 안소미, '블락비' 태일과 재효, 손승연 등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2

이날 방송에서 4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김연지는 박정현의 '꿈에'를 선택, 가성과 진성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노래 실력으로 모두를 감탄케 했다. 오랜 공백기를 무색하게 하는 뛰어난 노래실력에 패널과 선곡단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문희준은 "노래를 듣는데 눈물이 나오려고 하는데 참았다. 다시 돌아와 준 것에 대한 감사함이었다"고 극찬했다. 케이윌 역시 "손승연씨도 있지만 김연지씨야 말로 또 하나의 장풍 아니겠냐"고 감탄했다.

이날 방송직후 김연지는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방송이 끝난 후 한참이 지난 시간까지 포털사이트를 점령하며 화제를 모았다.

'김연지'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연지, 노래 진짜 잘부름" "김연지, 기다렸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연지는 최근 4년 만에 신곡 '잊었니'를 발매하며 활동을 재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