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4월 20일 13시 22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4월 20일 13시 24분 KST

도브 캠페인을 패러디했다. 당신은 큽니까? 평범합니까?(동영상)

큰 선택의 기로다.

4월 초 화장품 브랜드 도브(Dove)가 캠페인 #ChooseBeautiful(아름다움을 선택하라)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한 바 있다.

전 세계 5개 도시(상하이, 샌프란시스코, 런던, 상파울루, 델리)의 쇼핑지역에 두 개의 문을 설치하고, 건물에 들어가는 사람은 '아름답다'를 뜻하는 단어가 적힌 문 혹은 '평범하다'가 쓰인 문을 선택해야만 하는 캠페인이었다.

자. 퍼니 오어 다이(Funny or Die)가 이 캠페인 동영상을 당연히 패러디했다. 아주 망측하고 도발적으로, 그들은 남자들에게 두 단어가 적힌 문 중 하나를 선택하게 했다.

하나는 '평범한 거시기', 다른 하나는 '큰 거시기'였다.

더 이상 말할 필요 뭐 있나. 위 동영상을 한번 보시라. 그리고 당신이라면 어떤 문을 통과하게 될지 한번 머릿속으로 상상해보시라.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의 When Dove's 'Choose Beautiful' Campaign Gets Remade For Men, It's All About #SizeMatters를 번역, 가공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