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4월 15일 11시 16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4월 15일 11시 18분 KST

해리포터처럼 마법학교에 입학하는 관광 상품(동영상, 사진)

You may think you love Harry Potter, but you have nothing on these people

Posted by NowThis on Monday, 13 April 2015

해리포터 시리즈의 열렬한 팬을 자처하는 이들에게, 여기 더 열렬한 해리포터 팬들을 소개한다.

폴란드의 고성, 초카 성에 들어선 '마법사 학교(college of wizardry)'는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컨셉을 따 운영하는 관광 투어 상품이다. 최근 130여 명이 이 상품을 구매해 4일간 마법사나 요정 차림으로 성에 머물다 갔다.

상품 기획자인 클라우스 라스테드는 나우디스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가끔 사람들이 왜 마법사 코스프레 같은 걸 하느냐고 묻는데요. 그러면 저는 책은 왜 보는지, 영화는 왜 보는지 되물어요. 몇 시간, 아니면 며칠 동안 현실을 탈출하는 일인 거죠."

투어 상품에 참가했던 관광객 에바 웨이는 나우디스에 "여기 오지 않으면 14살의 제가 저 자신을 용서하지 않을 것 같았다"고 초카 성에 오게 된 동기를 밝혔다.

College of Wizardry Indiegogo from Maciek Nitka on Vimeo.

이 투어는 원작의 저자인 J.K.롤링이나 각 번역판의 출판사, 또 워너브러더스 영화사와 아무 관계 없다. 때문에 '해리 포터'나 '호그와트', '머글' 같은 명칭들은 조금씩 다르게 쓰고 있다.

소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서 입장객을 모으던 이 상품은 이번 1회 입장권 매진을 기록한 후 현재는 2회차와 3회차를 준비하고 있다. 인디고고(링크)에서 각종 구성으로 관련 상품과 2회차 티켓을 팔고 있다. 각종 옵션을 제외한 2회와 3회 입장권 가격은 1회와 같은 375달러로, 11월에 진행된다.

Photo gallery 폴란드 초카 See Gallery

h/t Now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