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4월 09일 10시 31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4월 09일 10시 36분 KST

애플, iOS·Mac OS X 업데이트 배포

ASSOCIATED PRESS
Apple CEO Tim Cook discusses the operating system update during an event at Apple headquarters on Thursday, Oct. 16, 2014 in Cupertino, Calif. (AP Photo/Marcio Jose Sanchez)

애플이 8일(현지시간)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 모바일기기의 운영체제 iOS와 PC 운영체제 OS X 요세미티의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일상적인 버그 수정 등의 내용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기능 등이 포함됐으며,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연결 문제도 개선됐다.

iOS의 경우, 가장 큰 관심을 모은 건 ‘피부색깔별 에모지(이모티콘)’이 추가됐다는 부분이다. 피부색깔별로 모두 6가지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OS X 요세미티에서는 그동안 많은 기대를 받아온 ‘사진(Photo)’앱이 마침내 첫 선을 보였다. 기존의 아이포토나 어퍼처 앱을 대체할 애플의 새로운 사진관리 앱이다.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국내 맥 관련 블로그 ‘백투더맥’의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면 된다.

인터넷 연결만으로 iOS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쉽고 친절하게 설명해줄 사람이 필요하다면 블로터의 ‘친절한 블로터씨’를 참고해보자!

Photo gallery 애플워치, Apple Watch See Gallery

PRESENTED BY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