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4월 03일 17시 38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4월 03일 17시 41분 KST

존 레전드가 우리집 개의 결혼식 축가를 부른다면?(동영상)

가수 존 레전드가 개의 결혼식 사회를 본다면 믿겠는가?

농담이 아니다.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존 레전드가 그의 개 푸디와 피파의 결혼식 동영상을 지난 수요일에 올렸다. 부케 던지기, 포토부스 사진, 결혼식 축가로 선호하는 그의 노래 'All of Me' 특별공연까지. 완성도 있게 결혼식을 거행했다.

존 레전드가 자선기관 오메이즈(Omaze)와 이 영상을 만든 이유는 비영리 교육 캠페인인 '쇼미캠페인(Show Me Campaign)'의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팬들은 Omaze.com/Legend 링크에 들어가서 10달러를 기부하면 존 레전드의 개인 콘서트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모인 기금은 존 레전드의 고향인 미국 오하이오주 스프링필드에 있는 고등학교의 강당을 재건축하는 데 쓰인다.

"여러분과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결혼식, 바르미츠바(유대교 성인식), 혹은 다른 특별한 이벤트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습니다. 당신을 위해서 노래 부르고 싶습니다."라고 존 레전드는 동영상 끝에서 말한다.

이보다 더 멋있을 수 있을까?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의 'John Legend Officiating A Dog Wedding Is What Dreams Are Made Of'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Sponsored by 시애틀관광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