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3월 26일 10시 34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3월 26일 10시 34분 KST

그룹 원디렉션의 제인 말리크, 탈퇴하다

Charles Sykes/Invision/AP
One Direction member Zayn Malik performs on NBC's

3월 25일 영국 아이돌 그룹 원디렉션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멤버 제인 말리크의 탈퇴를 발표했다. 이 뉴스는 말리크가 스트레스로 인해 투어에서 빠지기로 결정한 지 1주일 뒤에 발표된 것이다.

그룹의 제작자인 사이먼 코웰은 "말리크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로 계속 활동한다"고 발표했고, 원 다이렉션의 나머지 멤버들 역시 성명을 통해 "매우 슬픈 일이지만 말리크의 결정을 존중한다"며 "남은 네 사람은 계속 전진할 예정"이라고 했다.

제인 말리크의 탈퇴 성명 전문은 아래와 같다.

"그룹을 탈퇴하기로 했습니다. 실망한 팬이 있다면 사과하고 싶습니다만, 스스로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야겠습니다. 스포트라이트 밖에서 개인적인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어디에나 있는 평범한 22세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루이스, 리암, 해리와 나일은 여전히 저의 소중한 친구들입니다. 그들은 앞으로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그룹으로 계속 활동할 것입니다."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의 Zayn Malik Leaves One Direction For Good를 번역 가공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