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3월 25일 13시 17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3월 25일 13시 18분 KST

약혼 사진을 체육관에서 찍은 크로스핏 커플(사진)

플로리다 오코이, 크로스피터스(Cross Fitters)의 회원인 일리아나와 조는 약혼 사진을 체육관에서 찍으면 어떠냐고 농담을 던지고 다녔다.

일리아나는 허핑턴포스트에 “전 그냥 우리가 시간을 가장 많이 보내는 곳이 체육관이니까 여기서 약혼 사진을 찍어야 할 것 같다고 농담을 던졌을 뿐인데 조가 꽤 진지하게 받아들이더군요. 조가 우리 사진가한테 물어봤더니 그녀도 굉장히 재미있어했대요.”라고 밝혔다.

Credit: Cricket's Photography

2014년 11월 조는 플로리다 올랜도에 있는 디스커버리 코브 폭포 밑에서 일리아나에게 프러포즈했다. 그리고 이달 초 둘은 이 크로스핏 사진들을 찍었다. 아름다운 몸을 가진 크로스핏 연인의 사진을 감상해보자.

Credit: Cricket's Photography

“우리는 수업이 없을 때도 언제고 들어가서 할 수 있어요. 왜냐하면, 우린 크로스핏을 가르치는 수준이거든요.”

Credit: Cricket's Photography

이 아름다운 커플은 두 사람의 직장인 올랜도의 ‘시월드’에서 처음 만났다. 당시 이미 조는 크로스핏 2년 차였고 곧 함께 다니기 시작했다.

Credit: Cricket's Photography

“우리 둘 다 열정적으로 할 수 있는 취미예요.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 둘이 하면 더욱 즐거워요.”

Photo gallery CrossFit Engagement Photos See Gallery

*본 기사는 허핑턴포스트 US의 'CrossFit Couple's Engagement Photos Are Nothing Short Of Badas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