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3월 18일 18시 20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10월 10일 11시 41분 KST

콘돔회사 듀렉스, 커플의 섹스를 돕는 스마트폰 기능을 발견하다(동영상)

아침부터 잠들 때까지, 스마트폰은 당신의 손에서 떠날 줄을 모른다. 혼자인 사람에게는 외로움을 달래주는 도구겠지만, 커플에게는 침대 위에서도 각자의 시간을 갖게 만드는 도구다. 그래서 콘돔 회사인 '듀렉스'는 스마트폰에서 침대 위의 커플을 더욱 가깝게 해주는 기능을 발견했다.

영상에 따르면, 듀렉스는 여러 형태의 커플을 초청했다. 그리고 그들에게 평소 스마트폰을 어떻게 얼마나 많이 이용하는지 물어보았다. 모든 커플이 스마트폰에 빠져있었다.

누군가는 이베이 쇼핑을 했고,

누군가는 자신이 15시간 넘게 스마트폰을 보는 것 같다고 했고...

또 누군가는 인스타그램과 핀터레스트, 페이스북 등에 올라온 소식들을 본다고 했다.

초청자는 그들에게 제안한다. 스마트폰의 기능을 이용해 당신 커플을 더욱 가깝게 만드는 방법이 있다면 어떻겠냐고. 모든 커플이 동요한다. 그리고 그들은 또 한 편의 영상을 본다.

영상 속의 영상에서는 듀렉스의 연구팀이 나와 자신들의 발견한 스마트폰의 기능을 설명한다. 커플들을 혹하게 만든 건 크게 두 단어다. '무료'이고, 매우 '간단'하다는 것. 그리고 드디어 그들이 발견했다는 기능의 정체가 밝혀진다.

바로 스마트폰의 전원을 끌 수 있는 'OFF' 기능이었다.

지난 3월 1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 캠페인 영상은 침대 위에서 만큼은 스마트폰을 끄고 옆에 있는 사람에게 집중하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현재 약 2천4백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사람이 공감할법한 메시지일 것이다. 콘돔제조회사인 듀렉스로서도 기업 이미지와 매출을 함께 높일 수 있는 캠페인일 게 분명하다. 일단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꺼야 콘돔사용량도 늘어날 테니 말이다.

PRESENTED BY 볼보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