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3월 05일 12시 04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3월 05일 12시 08분 KST

세계 최고의 해변은 당신이 들어본 적도 없는 곳이다(사진)

지구 상에는 유명한 해변들이 너무나도 많기에, '세계 최고의 해변'이 어딘지 맞추는 건 쉽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프랑스 생바트(St. Barts)에 있는 캐리비안 오아시스? 그리스에 있는 환상적인 섬? 볼리비아의 코파카바나?

틀렸다. '세계 최고의 해변'은 당신이 들어본 적도 없는 곳이다. 바로 브라질의 '바이아 도 산초(Baia do Sancho)'다.

목가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이 해변은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실시한 '2015 전 세계 최고의 해변' 연례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작년부터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바이아 도 산초는 브라질의 해안으로부터 수백 마일 떨어진 군도 페르난두 지 노로냐(Fernando de Noronha)에 있는데, 절벽들로 둘러싸여 비밀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이곳에 오기 위해서는 긴 바위 트레킹을 하거나 보트를 타야 하지만 한번 도착하면 그 보상은 충분히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바이아 도 산초의 청록빛 바다는 산호초로 가득 차 있다. 스노클링을 하지 않고는 못 배길 정도의 아름다움이다. 당신은 바다에서 수영을 할 수도, 돌고래를 보러 트레킹을 갈 수도 있고, 혹은 한적한 해변에 머무는 것 자체를 즐겨도 된다. (또 다른 장점? 근처 호텔이 저렴하다는 것.)

마지막으로, 이곳은 정말 '최고 중의 최고'라고 말하고 싶다.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의 'The Best Beach In The World Is One You've Never Heard Of'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PRESENTED BY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