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4년 11월 12일 19시 19분 KST | 업데이트됨 2014년 11월 12일 20시 06분 KST

킴 카다시안의 엉덩이는 인터넷을 부숴버릴 수 있을까? (사진)

Jean-Paul Goude/Paper Magazine

지금 가장 유명한 엉덩이를 가지고 있는 여자? 힙합 가수 칸예웨스트의 아내이자 유명 셀러브리티, 킴 카다시안 웨스트(34)다.

뉴욕을 기반으로 하는 문화 잡지 '페이퍼'는 11월 11일(현지시간) 공식 웹사이트에 킴 카다시안을 모델로 한 표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프랑스의 전설적인 사진작가 장 폴 구드가 맡았다. 공개된 사진은 두 장. 첫 번째 사진에서 킴 카다시안은 장 폴 구드의 유명한 'Champagne Incident'를 패러디했는데, 샴페인을 터뜨려 엉덩이 위의 잔에 따르고 있다. 사람들이 주목한 건 두 번째 사진이다. 그녀의 풍만한 엉덩이를 과감히 드러냈기 때문이다.

페이퍼는 "겨울호를 위해 우리는 스스로 임무를 내렸다. '인터넷을 부숴버리자(BREAK THE INTERNET)'는 것. 킴 카다시안 웨스트보다 이 일을 더 잘해낼 사람이 떠오르지 않았다. 그녀는 집을 나서는 것만으로 뉴스의 헤드라인을 장식할 수 있다."라고 사진에 설명을 덧붙였다.

킴 카다시안은 인스타그램에 "장 폴 구드와 함께 작업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언급했다.

페이퍼의 의도가 적중했다. 사진이 공개된 후 각종 매체에서 킴 카다시안의 파격적인 사진을 퍼 날랐으니 말이다. 벌써 패러디 이미지까지 나오고 있다.

페이퍼의 공식 발매일은 13일 목요일(현지시간)이다. 잡지 안에는 이보다 더 과감한 사진이 들어있을까? 그녀의 엉덩이에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