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4년 05월 22일 07시 37분 KST

J.J 에이브럼스, 기부프로젝트를 통해 '스타워즈7'의 카메오 모집

Lucas Film

J.J 에이브럼스가 '스타워즈 에피소드 7'에 출연할 카메오를 모집하고 있다.

디즈니와 루카스필름, 에이브럼스의 제작사인 배드로봇, 그리고 유니세프(UNICEF)와 함께하는 기부프로젝트를 통해 '스타워즈'의 팬들을 새로운 '스타워즈'의 촬영장에 초청하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아부다비에서 영화를 촬영 중인 J.J에이브럼스는 직접 이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영상에 출연했다. 영상에서 그는 기부금으로 유니세프의 연구소를 지원할 계획이며 이것은 전 세계의 어린이들을 돕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기부액이 크면 클수록 카메오로 선정될 가능성은 높아지며 카메오로 선정되지 않아도 기념 티셔츠나 포스터등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단순한 카메오 출연이 아니라, J.J에이브럼스의 VIP로 '스타워즈'의 세트장에 초대되는 것이다. 당연히 모든 배우들을 만날 수도 있다. 선정된 기부자와 그의 지인 1인까지 비행기 티켓과 호텔이 제공된다.

기부 프로젝트의 기한은 7월 18일까지다. 응모는 'www.omaze.com'(한국어 버전도 있다)에서 하면 된다. 기부금액에 따라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상당하다. 5만 달러를 기부한 팬은 집 근처 극장에서 열리는 '스타워즈 : 에피소드 7'의 프라이빗 시사회를 볼 수 있고, 2만 5천달러를 기부하면 루카스필름에서 열릴 사전시사에 참여할 수 있다. 당연히 돈이 문제겠지만, '스타워즈'의 골수 팬이라면 자신의 '덕심'을 인증받을 수 있는 기회일 것이다.

[광고] 대웅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