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4년 05월 12일 17시 54분 KST | 업데이트됨 2014년 05월 12일 18시 00분 KST

엑소 '중독' 뮤직비디오 1000만 돌파, '으르렁' 넘을 기세

그룹 엑소(EXO)가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Overdoese)’으로 공개 6일 만에 뮤직비디오 뷰 수 1000만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7일 0시 공개된 엑소의 ‘중독’ 뮤직비디오는 음원과 동시 공개된 이후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집계된 것만 12일 오후 5시 30분 기준 엑소-K의 ‘중독’과 중국어 버전인 엑소-M의 '상은(上瘾,Overdose)'이 각각 694만 6천 900, 307만 6천 821회를 기록, 총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중독’은 공개 13시간 만에 음원차트 싹쓸이는 물론 차트 줄세우기, 뮤직비디오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하며 전보다 더욱 강력해진 엑소의 기세를 보여줬다.

엑소 '중독' 뮤직비디오 갈무리

엑소 '중독' 티저 사진

앞서 지난해 8월 발표한 엑소의 ‘으르렁’ 역시 공개 당시 24시간 만에 270만 조회수를 돌파한 바 있다. 현재 공개 9개월 차인 ‘으르렁’ 뮤직비디오는 엑소-K, M이 모두 함께한 버전으로 총 조회수 3천 5백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시작부터 더욱 거센 엑소의 ‘중독’ 열풍이 ‘으르렁’을 넘어설 지, 얼마나 크게 한류 열풍을 일으킬 지에도 이목이 쏠리는 상황이다.

엑소의 이번 앨범은 선주문량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7일 정식 발매된 엑소의 ‘중독’은 총 66만장을 기록, 역대 미니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량을 기록했다. 또한 현재 '중독'은 국내 10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전부에서 여전히 상위권을 기록 중이며, 해당 앨범은 홍콩, 태국 1위, 브루나이, 싱가포르 2위, 말레이시아 3위 등 해외 10개국에서 10위권에 안착한 상태다.

한편, 엑소는 지난 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방송 컴백무대를 선보였으며, 9일엔 리얼리티 프로그램 '뜨거운 순간 엑소'로 첫회 시청률 1.2%의 순조로운 출발을 기록해 이목을 집중케 했다.


5월 12일 오늘의 인기기사

정몽준 부인 김영명씨 아들의 `국민정서 미개' 발언 "시기가 안 좋았다"

이건희 삼성 회장 입원, 간밤에 심폐 소생술

디즈니 주인공이 대학 캠퍼스에 나타난다면?

오승환에 깜짝 놀란 일본 언론들

스팸 애호가를 위한 기발한 레시피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