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4년 05월 07일 13시 10분 KST | 업데이트됨 2014년 05월 07일 14시 06분 KST

김보성의 비락식혜 광고, '아메으리카노' 대신 '으리집 으리음료'!

SNS 상을 떠돌던 배우 김보성의 '으리' 시리즈가 CF업계에까지 반향을 일으켰다.

'비락식혜'를 만드는 팔도는 7일, 유투브를 통해 '비락식혜 으리의 김보성'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birak

CF 속에서도 김보성의 '으리' 시리즈(아래 슬라이드 참조) 는 빛을 발한다. '신토부으리', '항아으리', '아메으리카노', '으리집 으리음료', '마무으리' 등 광고가 전달하려는 메세지를 그의 유행어와 함께 전달한 것. SNS 유저들이 '으리' 합성 시리즈를 갖고 놀던 방식 그대로다.

이 광고영상은 'VIRAL'이란 단어와 함께 시작한다. 온라인 상에서의 바이럴을 위해 기획된 광고인 만큼, 이미 SNS 상에서 유행하던 코드를 고스란히 가져온 것이다. 꽤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상당히 웃기다.

Photo gallery 김보성 '으리' 패러디 시리즈 See Gallery



5월 7일 오늘의 인기기사


세월호 수색 도중 민간잠수사 1명 사망


콘돔 속에 밀봉된 커플


852명 사망한 ‘판박이' 침몰참사 후 스웨덴의 해법


아빠가 어린이날 일하는 건 '세계최고 회사'에서 일해서?


세계의 25 도시로부터 찍은 음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