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4년 05월 05일 09시 13분 KST | 업데이트됨 2014년 05월 06일 06시 36분 KST

의대생, 처녀성을 경매에 올리다.

Courtesy of Elizabeth Raine

지난 3월 31일 미국 의대생 엘리자베스 레인은 자신의 처녀성을 온라인 경매에 올렸다. 27세 의대생 엘리자베스는 경매 발표 후 5주가 지난 뒤 얼굴도 최초로 공개했다.

그녀는 신변 보호를 위해 "엘리자베스 레인"이란 익명을 사용하고 있으며 5월 7일에 경매를 마감할 예정이다.

그녀가 얼굴을 공개한 이유는 더 많은 입찰을 적극적으로 유도하기 위해서다.

그녀는 허핑턴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사실 나는 익명성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수치스럽게 느끼는 사람이 익명성을 주장한다고 오해한다. 게다가 나를 동성애자라고 오해하거나 자작극이라고 하는 소문도 있었다."

그녀는 "지금까지 온라인 경매 최고 입찰가는 30만 달러이지만 비공식적으로는 최근 55만 달러의 입찰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elizabeth raine red dress

하지만 엘리자베스 웨인은 처녀성 온라인 경매 때문에 학교에서 퇴학당하지 않을까 여전히 두려워하고 있다.

"퇴학 여부에 대해 여러 변호사랑 의논해 보았다. 신뢰하는 한 변호사는 학교 측이 나를 강제로 퇴학 시킬 수 없다고 했다." 그녀는 본인의 신분을 증명하는 학생증과 여권 사진을 보여주며 허핑턴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위와 같이 말했다.

레인은 생물학과에서 학사 학위를 땄으며, 현재 MD/PhD 통합 과정을 수료 중이다.

대체 그녀는 왜 자신의 처녀성을 경매에 올렸을까?

엘리자베스 레인은 재정적인 것이 가장 큰 이유이지만 처녀성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꾸려는 이유도 있다고 말했다. "나는 이 경매를 일 년간 고민하고 준비해왔다. 그러면서 개인적으로 많이 변화했다. 처녀성과 성매매를 깊이 있게 연구했다. ”

엘리자베스 레인은 10살 때 어머니를 잃었다. 몇몇 심리학자는 그녀가 어머니를 잃은 정신적 충격 때문에 아직도 처녀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런 경매를 열게 되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녀는 어머니를 잃은 것이 여전히 슬프긴 하지만 싸구려 심리학자들의 주장은 맞지 않는다고 아래처럼 일축했다.

“나는 이번 경매 때문에 상처받거나 또 무디어지지 않는다. 만약 이것이 충격적인 경험이라면 오히려 나는 이걸 통해 내 성격과 삶에 대한 자세를 더욱 긍정적으로 바꿀 것이다. 나는 정신적으로 더 강해졌고, 삶의 동기를 얻게 됐으며, 타인에 대한 연민을 갖게 되었다.” “ 또한 삶을 지나치게 심각하게 받아들이거나 너무 당연하게 받아들이지 말아야 한다고 깨달았다.”

엘리자베스 레인은 과거의 생활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줄곧 바쁘게 살았다. 성격은 좀 까칠한 편이었으며 남자는 우선순위에 있지도 않았다." 그녀에겐 학업과 다른 일들이 섹스나 연애보다는 더 중요한 관심사였다.

elizabeth raine head on

최종 입찰자는 자신이 성병에 걸리지 않았다는 것과 성관계 중 콘돔을 사용할 것을 서약서로 써야한다. 또한, 서약서에는 성관계 시 술이나 마약은 금하고 항문 성교나 폭력적인 행위를 시도해선 안된다는 내용도 포함된다.

레인은 최종 입찰자와 키스할 용의는 있으며, 이번 기회가 단순한 성관계를 넘어 그 이상으로 진전되길 바라는 작은 희망도 품고 있다고 한다.

"사랑을 완전히 배제하는 것은 아니지만, 경매에서 사랑을 기대하기란 어려울 것이다."

그녀는 개인적으로 키 큰 연상남을 선호하나 이번엔 비즈니스 거래인 만큼 취향은 반영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리 입찰가가 높더라도 자신의 처녀성을 다른 여성에게 팔 생각은 전혀 없다고 한다.

"나는 이성애자다. 다른 여성과의 잠자리는 수용하기 힘들다."

elizabeth raine boudoir

엘리자베스 레인은 매춘을 금지하는 미국 법규 때문에 실제 성관계는 매춘이 합법인 호주에서 갖게 될 것이라 말했다.

"최종 입찰자와는 법적 계약서를 작성할 것이다. 입찰자가 만족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그는 만족도가 아닌 처녀성에 돈을 지급한 것이다.”



5월 5일 오늘의 인기기사


햄스터를 얇게 만드는 방법 (동영상)


당신이 당장 이별해야 하는 5가지 이유


픽사 영화엔 의문의 코드 'A113'이 항상 등장한다


재난 상황에서는 대중이 아니라 엘리트가 패닉에 빠진다


어린이가 어린이날 가장 원하는 것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