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4년 04월 16일 07시 24분 KST | 업데이트됨 2014년 04월 16일 07시 39분 KST

지금 당장 팔로우해야 할 인스타그램 사진가 27

어느 순간 인스타그램 타임라인이 고양이, 음식, 나르시즘에 빠진 셀카들로 가득 차기 시작했다. 당신의 세련된 소셜 네트워크 생활을 위해 다음의 계정들을 소개한다. 소위 사진 좀 찍는다는 유명 인스타그래머들이다. 이중엔 패션사진가도 있고 일반인도 있다. 이들을 팔로우하는 것만으로도 아직 인스타그램이 쓸만하다고 느낄 것이다.

1. 조슈아 롯(Joshua Lott): 디트로이트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사진작가. 도시의 목가적인 분위기를 담아낸다.

2. 애덤 세너토리(Adam Senatori): 비행기 조종사이자 사진작가인 그는 하늘에서 바라본 아찔한 풍경을 선보인다.

3. 비키 나바로(Vicky Navarro): 멕시코계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나바로는 밝고 산뜻한 사진을 찍는다. 찬찬히 보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4. 알렉스 프래거(Alex Prager): 현대 사진가로 활동하는 프래거의 계정을 보는 것만으로도 우리가 모르는 예술계의 구석구석을 탐험하는 느낌이 든다.

5. 브루클린 스트리트 아트(Brooklyn Street Art): 뉴욕의 멋진 거리 예술을 보고 싶다면 이만한 계정도 없다.

6. 폴 옥타비우스(Paul Octavious): 옥타비우스는 흔해 빠진 사진의 트렌드도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재주가 있다.

7. 히로아키 후쿠다(Hiroaki Fukuda): 황홀한 벚꽃에 취하고 싶다면 도쿄에 있는 히로아키의 인스타그램을 구경해보자.

8. 가레스 폰(Gareth Pon): 남아프리카와 그 이외의 구경하고 싶다면 팔로우해보자.

9. 데이비드 구텐펠더(David Guttenfelder): AP통신의 아시아 지역 사진작가이며 현재 르완다에서 임무를 맡고 있다.

10. 테론 험프리(Theron Humphrey): 험프리는 귀엽지 않지만 적어도 그의 강아지는 사랑스러우니까!

11. 더크 배커(Dirk Bakker): 재능있는 그래픽 디자이너의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12. 케빈 루스(Kevin Russ): 한때 '아이폰계의 안셀 애덤스(Ansel Adams)'라고 불렸던 루스는 프로 사진작가다. 아이폰으로 아름다운 미국 서부의 풍경을 담아낸다.

13. 앤드류 냅(Andrew Knapp): '모모를 찾아라'야말로 이제까지 본 반려동물 사진 시리즈 중 최고다.

14. 이네즈 반 람스베르드 & 비누드 마타딘이네즈 (Inez van Lamsweerde and Vinoodh Matadin): 패션사진의 거장도 열심히 인스타그램을 한다.

15. 얀스케(Janske): 가끔 풍경만 한없이 바라보고 싶을 때가 있다.

16. 샘 호린(Sam Horine): 뉴욕에서 활동하는 사진작가 샘 호린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17. 스콧 랜킨(Scott Rankin): 자칭 '사진 탐험가'인 랜킨은 캐나다의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의 장엄한 풍경을 카메라에 담는다.

18. 커스틴 앨라나(Kirsten Alana): 그녀의 여행사진을 한 번 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다.

19. 개럿 코넬리슨(Garrett Cornelison): 코넬리슨은 프로필에 "우리는 소중하다. 우리의 삶은 소중하다. 소소한 삶은 기록될만한 가치가 있다. 지구에서의 삶은 정말 놀라운 일이다."라고 적었다.

20. 제프 온라인(Jeff Online): 파리를 찍는다. 어떤 설명이 더 필요할까!

21. 로만 팔첸코프(Roman Palchenkov): 예술 프로젝트 프리즈라이트(Freezelight)의 공동 설립자 팔첸코프도 반드시 팔로우해야 한다.

22. 사라 팔머(Sarah Palmer): 그녀는 다른 사람의 발을 찍는다. 항상 끝내주는 결과물을 보여준다.

23. 마이크 쿠스(Mike Kus): 이제 인스타그램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유능한 사진가로 활동한다.

24. 댄 루빈(Dan Rubin): 사진에 종종 해시태그 #portraitswithoutpeople (인물없는초상화)를 달기도 한다.

25. 크리스티 하이덱(Chrysti Hydeck): '사진 기술(Photo Craft)'의 공동저자다. 팔로우해야할 이유가 충분하지 않나.

26. 유씨 우쿨니미(Jussi Ulkuniemi): 인스타그램에 대한 사랑을 사진에 가득 담았다.

27. 시모네 브라만테(Simone Bramante): 브라만테가 포착한 완벽한 타이밍은 기가막힌다.



4월 16일 오늘의 인기기사


사실 현지인들은 (우리같은) 관광객에게 X를 먹이고 싶다


스미소니언 매거진 공모전 파이널리스트 10


이소라 8집 찬반양론 격돌


세계의 '괴식' 라면 12


실제 크기 '패트레이버'가 도쿄에 등장하다


허프포스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