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4년 04월 07일 07시 00분 KST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3주 연속 1위도 가능할까?

'캡틴 아메리카'가 상암동과 강남대로뿐만 아니라 극장가까지 접수한 한 주였다.

default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져'가 지난 주말 동안 동원한 관객은 약 76만명이다. 누적관객 수는 약 261만 2000명. 극장에 걸린 '캡틴'과 상암동을 돌아다니던 캡틴의 '짤방'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낸 듯 보인다.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져'는 3주 연속 1위도 가능해 보인다. 이번 주 4월 10일, 목요일에는 개봉하는 영화들이 상당히 많다. 박스오피스의 균형을 깰 작품으로 보이는 건, '헤라클래스 : 레전드 비긴즈', '방황하는 칼날', '가시'등이다.

'방황하는 칼날'과 '가시'는 19세 이상 관람가 영화다. '헤라클래스 : 레전드 비긴즈'에는 크리스 에반스나 스칼렛 요한슨와 맞설만한 스타가 없다. 감독이 레니 할린이라는 이유로 이 영화를 선택하는 당신은 아마도 '롱 키스 굿나잇'(1996)을 극장에서 봤던 세대의 관객일 거다.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져'는 미국 박스오피스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미국에서는 개봉 첫 주였던 지난 주말, 벌어들인 수익은 9620만 달러. 해외에서 벌어들인 수익은 2억710만 달러다. 2위는 '노아', 3위는 '다이버전트'다.

default

미국 박스오피스 순위에서 눈에 띄는 영화는 '갓즈 낫 데드'(God's Not Dead)다. 지난 3월 21일에 개봉해 3주 째 10위 내의 순위를 지켰다. 독실한 기독교인인 학생이 무신론자인 대학교수에 맞서 하나님의 존재를 증명해야 하는 상황을 그리는 영화다.

'노아'나 '다이버전트'등 블록버스터 영화들 틈에서 기적적인 흥행을 기록했다는 평가다. 하지만 로튼토마토의 신선도 지수는 20% 정도다.

'갓즈 낫 데드'(God's Not Dead) 예고편



4월 7일 오늘의 인기기사


섹스 후 셀카, 인스타그램을 달구다 (사진)


좋은 직원을 채용할 수 있는 최고의 면접 질문 13


비행기의 16가지 비밀 : 당신이 쓰고 있는 쿠션은 세탁된 쿠션일까?


오바마가 삼성에게 화났다


죽기전에 가봐야 할 꿈의 호텔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