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4년 04월 03일 06시 53분 KST | 업데이트됨 2014년 04월 23일 08시 01분 KST

헤비메탈 가수들의 고양이들 : 그들도 알고보면 고양이 집사

사진작가인 알렉산더 크로켓(Alexandra Crockett)은 헤비메탈 가수들의 숨겨진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다.

그가 찍은 헤비메탈 그룹들은 모두 무시무시한 이름을 갖고 있다. '번쩍이는 죽음의 칼'(Lightning Swords of Death), '검은 땅의 책'(Book of Black Earth), '소떼의 참수(斬首)'( Cattle Decapitation)' 그리고 '살인 계획' (Murder Construct) 등. 하지만 알고 보면 귀여운 고양이를 키우는 남자들이다. 사진으로만 보자면, 이들 역시 '고양이 집사'처럼 보인다.

알렉산더 크로켓이 이들의 사진을 모아 펴낸 사진집의 제목은 '메탈 캣츠'(Metal cats)이다. 책을 출간한 파워하우스 북스(PowerHouse Books)사는 "헤비메탈이 언제나 어둡고, 충격적이고, 폭력적이며 염세적인 건 아니며 사진 속의 사람들은 우리처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일 뿐"이라고 설명했다.

이 책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몇몇 도시의 고양이 보호소에 기부될 예정이다. 미국에서는 오는 5월에 발매된다.

Photo gallery Rockers With Their Cats See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