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yley Miller
Hayley Miller에서 업데이트 받기
 

Hayley Miller 블로그 목록

블레이즈 번스타인 살해 사건이 ‘증오범죄'인지 수사 중이다

(0) 댓글 | 게시됨 2018년 01월 19일 | 09시 46분

blaze bernstein
새뮤얼 링컨 우드워드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학생 블레이즈 번스타인(19)이 살해된 사건이 ‘증오 범죄’인지 수사 중이라고 당국이 1월 17일에 밝혔다.

번스타인과 고등학교 동창이었던 새뮤얼 링컨 우드워드(20)가 1월 17일에 살인 혐의로 체포되었으며, 칼을 사용했기 때문에 형기가 가중된다고 오렌지 카운티 지방 검사 토니 래코커스가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경찰은...

게시물 읽기

KISS의 진 시몬즈가 성추행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12월 19일 | 06시 07분


록스타 진 시몬즈가 지난 15일 제기된 소송 내용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한 여성 방송인을...

게시물 읽기

미국 국무부가 백악관에 트럼프의 '이슬람 혐오' 리트윗에 대한 우려를 전달했다 (CNN)

(0) 댓글 | 게시됨 2017년 12월 02일 | 06시 33분

미국 국무부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反)이슬람' 영상 리트윗이 미국의 대사관들에 대한 위협을 증대시킬 수 있다는 점을 백악관에 경고했다고 CNN이 복수의 관계자들을 인용해 30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국무부 관계자들은 트럼프가 리트윗한, 무슬림이 폭력을 휘두르고 있다는 (거짓) 영상들이 중동 지역에 있는 미국 대사관에 대한 폭력 시위를...

게시물 읽기

'록키' 실베스터 스탤론이 성폭행 의혹을 부인했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11월 18일 | 08시 00분


배우 실베스터 스탤론이 30여 년 전 10대 여성 팬을 성폭행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게시물 읽기

페이스북 공동창업자 션 파커가 소셜미디어의 위험성을 경고하다

(1) 댓글 | 게시됨 2017년 11월 10일 | 10시 40분

페이스북 창립멤버인 션 파커가 페이스북을 비롯한 소셜미디어가 의도적으로 "인간 심리의 취약성"을 착취하고 있다며, 소셜미디어가 인간의 두뇌와 사회에 거대한 부정적 임팩트를 줄 수 있다고 경고했다.

션 파커는 인터넷매체 악시오스가 주최한 행사에 참여해 자신이 마크 저커버그와 함께 페이스북을 창업했던 시기에 대해서 입을 열었다.

그는 "페이스북 이용자가...

게시물 읽기

아역 출신 코리 펠드먼이 80년대 자신을 추행한 배우의 이름을 공개했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11월 04일 | 04시 42분

코리 펠드먼이 1980년대 아역스타로 활동하던 중 자신을 성추행한 배우가 존 그리썸이라고 말했다.


'구니스''스탠 바이 미'로 유명한 펠드먼은 '닥터 오즈 쇼'에 출연해 존 그리썸이 자신을 성추행한 여러 사람들 중 하나라고 폭로했다. 그는 쇼의 호스트인 메멧 오즈에게 "그 사람이었다, 바로 그...

게시물 읽기

6명의 여성이 감독 브렛 래트너를 성희롱으로 고발하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11월 02일 | 11시 25분

여섯 여성이 할리우드 제작자이자 감독인 브랫 레트너를 성희롱으로 고발했다. 혐의를 제기한 여성들 중에는 배우 나타샤 헨스트리지와 올리비아 문도 포함됐다.

나타샤 헨스트리지는 티비 시리즈 '프리즌 브레이크'의 제작자이던 브랫 레트너가 당시 19살이던 자신에게 오랄섹스를 강요했다고 말했다. 그는 브랫 레트너의 뉴욕 아파트에서 친구들과 함께 티비를 보다가 잠이 들었고,...

게시물 읽기

밥 코커: 도널드 트럼프의 유산은 ‘국격 저하'가 될 것이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10월 26일 | 04시 03분

밥 코커 상원의원(공화당-테네시)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공개적 충돌이 격화되고 있다.

얼마전 코커는 트럼프의 행동이 세계 3차 대전을 부를 수 있다고 경고했다.

24일(현지시각), 이번에는 CNN에 “그가 대통령으로서 잘 대처할 수 없음이 확실하다. 그는 임기가 끝났을 때 국격 저하, 끊임없는 거짓말, 중상으로 기억될 것 같다. 특히 국격 저하가 남을 것이다....

게시물 읽기

오토 웜비어 부모가 북한을 '테러리스트'라고 부르며 비난하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09월 28일 | 02시 12분

북한에 1년여간 억류됐다 송환된 지 며칠 만에 사망한 22세 대학생 오토 웜비어의 부모가 입을 열었다.

프레드와 신디 웜비어는 지난 26일(현지시각) 아들 사망 이후 첫 언론 인터뷰에 응했다. 이들은 '폭스&프렌즈'와의 인터뷰에서 북한 정권이 오토를 잔혹하게 학대했다고 밝혔다.

아버지 프레드 웜비어는 "북한이 테러지원국으로 지정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며, "우리는 북한을 테러지원국으로 지정할 의무를 지고 있다"고 전했다.

오토 웜비어의 사망 이후 3개월여가 지났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은 계속 말폭탄을 주고받고 있다. 두 사람은 인신공격은 물론이고 군사 공격을 불사하겠다는 협박성 발언도 주고받았다.

프레드 웜비어는 이어 "북한은 자신들이 피해자라며 전 세계의 괴롭힘을 받고 있다고 주장한다. 우리는 북한이 피해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러 이곳에 왔다. 그들은 테러리스트다. 그들은 오토를 납치해 고문했다."라고 덧붙였다.


웜비어 부부는 또한 북한에서 송환된 아들을 본 순간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프레드 웜비어는 아들이 탄 비행기에 다가갔을 때, "사람의 것 같지 않은 무의식적인 울부짖음"이 들렸다고 밝혔다.

"오토는 들것에 실려있었고, 몸은 격하게 움직였고, 사람의 것 같지 않은 소리를 냈다"고 말한 프레드 웜비어는 이어 "머리는 깎여 있었고, 코에는 관이 끼워져있었으며, 눈은 허공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다. 눈이 멀고 귀가 먹은 상태였다. 그리고 펜치로 아랫니를 모두 재배치한 것 같았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아들의 몸이 팔팔 끓었으며, 오른발에는 "큰 흉터"가 있었다고 밝혔다.

어머니 신디 웜비어는 "북한이 아들을 완전히 망가뜨렸다. 그 어떤 엄마도, 어떤 부모도 우리가 겪은 것을 겪어서는 안 된다. 오토가 위로해 줄 사람 없이 혼자 그 시간을 견뎌왔다는 것은 절대 용납할 수 없다."라고 호소했다.

otto warmbier

버지니아 대학교 출신인 오토 웜비어는 지난 2016년 1월 북한으로 단체 여행을 떠났다가, 당시 묵던 호텔에서 선전물을 훔친 혐의로 체포됐다. 그는 15년 노동교화형을 선고받았고, 이듬해 6월, 심각한 뇌손상을 입은 채 미국으로 송환됐다. 북한은 당시 웜비어를 고문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지만 미 정보국은 그가 구류 기간 중 폭행당했다고 밝힌 바 있다.


 

허프포스트US의 'Otto Warmbier’s Parents Share New Disturbing Details About Son’s Suffering In North Korea'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

게시물 읽기

장관들이 북한과의 긴장을 수습하는 와중에 트럼프가 또 북한을 위협했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08월 10일 | 23시 51분

렉스 틸러슨 미국 국무장관은 9일(현지시간) 북한으로부터의 "즉각적인 위협"은 없다고 주장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화염과 분노" 발언으로 북한을 위협한 다음날이다.

같은 날, 틸러슨 장관의 발언이 나온 이후 트럼프 대통령은 트윗을 연달아 올려 미국의 핵무기를 자랑하며 "이걸 사용해야 하는 일이 없길 바란다"고 했다.

donald trump

...
게시물 읽기

로버트 뮬러 특검의 '러시아 대선개입' 수사가 도널드 트럼프를 정면으로 겨냥하고 있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08월 05일 | 07시 57분

donald trump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호의적으로 보도해온 폭스 뉴스의 출연자가 로버트 뮬러 특검이 러시아 대선 개입 수사에 워싱턴 D.C.에 대배심을 구성했다는 건 가볍게 볼 일이 아니라고 말했다.

워싱턴 포스트는 8월 3일에 이를 보도하며 뮬러가 트럼프 선본측과 러시아와의 관계를 조사하기 위해 몇 주 전에 대배심을 구성해 놓았을...

게시물 읽기

러시아의 미국 대선 개입에 대한 백악관의 무응답은 의혹을 키울 뿐이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06월 28일 | 05시 16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러시아와 ‘다른 나라들’이 2016년 미국 대선에 개입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숀 스파이서 백악관 대변인이 26일 말했다.

“[트럼프는] 러시아가 아마 관련되었을 것이라 믿는다. 그리고 다른 나라들도 개입했을 수 있다.” 스파이서는 카메라가 꺼진 채 진행된 브리핑 도중 이렇게 말했다.

그러나 이 발언은 미국 정보 기관이 알아낸 바와는 다르다.

게시물 읽기

미국 프라이드 퍼레이드에서 나온 가장 강력한 구호 33가지(화보)

(0) 댓글 | 게시됨 2017년 06월 26일 | 12시 44분

지난 주말, 미국 전역에서 LGBTQ 프라이드 퍼레이드가 열렸다.

뉴욕, 미니애폴리스, 샌프린시스코 등지에서 열린 프라이드 퍼레이드에는 무지개 깃발을 든 수만 명의 사람이 몰렸다.

이들이 든 깃발에는 사랑과 화합을 전하는 메시지가 적혀있기도 했고, LGBTQ 커뮤니티를 탄압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비난하는 내용이 쓰여있기도 했다. 지난주, 트럼프의 HIV/AIDS 자문단 위원 6명은 '대통령이 HIV 문제에 관심이 없다'며 동반 사퇴한 바 있다.


kakao

다른 이들은 이날 유색 인종과 성소수자를 특정한 경찰 폭력을 비판하기도 했다.

'흑인 목숨도 소중하다' 캠페인에 참여한 인권 활동가들은 미니애폴리스의 퍼레이드에서 '정의 없이는 프라이드도 없다'가 적힌 플래카드를 들었다. 이들은 프라이드 퍼레이드가 '백인 우월주의'를 퍼뜨리고 있다며, 지난해 흑인 남성을 사살한 백인 경찰에 무죄가 선고된 사실을 무시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뉴욕시의 제48회 프라이드 행진은 대자연도 환영하는 듯했다. 도시 스카이라인에 무지개가 뜬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이다.


다음은 뉴욕을 비롯해 미국 전역에서 열린 LGBTQ 프라이드 퍼레이드에서 포착된 가장 강력한 플래카드 33가지다.

주의: 일부 사진과 구호는 직장에서 보기에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 ❤️ this mom! #pridemonth #lovewins🌈 #chicagopride #transgender #pride2017

Jason Proper(@jproper3)님의 공유 게시물님,

트랜스젠더 딸과 게이 아들, 이성애자 딸의 자랑스러운 엄마다. 우리 아이들 모두 인권을 누릴 자격이 있다.


GAY PRIDE PARADE 🏳️‍🌈 #prideparade #pride2017 #pridemonth #minnesota #minneapolis #pride🌈 #me

Manuel Cárdenas(@manuel_ae)님의 공유 게시물님,



무슬림 중에도 게이가 있다. 받아들여라!

Flowers not guns. #gag #gaysagainstguns #pride2017 #pride #nyc #resist

brettdavi(@brettdavi)님의 공유 게시물님,

총 대신 꽃을 들자!




흑인 인권은 LGBTQ의 문제기도 하다.


#pride2017

nava(@xanuelnava)님의 공유 게시물님,



예수님도 게이를 사랑하신다.


⠀ s a s h a y ⠀ *snap snap* 💃🏻 ⠀ #pride2017 #beVISIBLE #bitchBYE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Gerri-Michelle(@ms.pascu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리 비켜.

#sfpride #prideparade #sfprideparade #pride🌈 #pride2017 #stayawake

Atefeh Taheri(@atefeh_t)님의 공유 게시물님,

트럼프가 우리를 깨웠다. 앞으로도 깨어있자.




경찰 폭력에는 프라이드가 없다. #정의없이는프라이드도없다

San Fransisco Pride Parade 🌈🎶💕 #pride2017 #sanfransiscopride #lovetrumpshate

Johan & Josefine(@dansktband)님의 공유 게시물님,

나는 모든 피부색의 남자를 사랑한다. 주황색(트럼프)빼고.




왜냐하면 진짜 자존심이 약한 사람만 평등함을 두려워하니까. (앞글자를 나열하면 트럼프가 만들어낸 단어 'Covfefe'가 나온다.)


I was feeling sad @thejinkx wasnt at nyc pride, so i decided to bring her in spirit #pride #babashook

duck the dick(@theducko)님의 공유 게시물님,



오 세상에, 그녀가 그랬을 리 없어! (*게이 아이콘이 된 바바둑)




나는 이성애자도, 게이도, 바이섹슈얼, 레즈비언, 트랜스젠더, 퀴어도 아닌 그냥 사람이다.


Messages to some Ohio pride attendees fill #pride2017 with solidarity #blacklivesmatter 📸 @tko.creative

Working Families Party(@workingfamilies)님의 공유 게시물님,



사랑은 차별하지 않는다.




나는 내 레즈비언 딸을 사랑한다.


The sign pretty much says it all. #🌈 #prideparade #pride #RealLove #RealMagic #ThePeopleWhoKeepMeGoing

Calibre Grace Resua ☼(@calibregrace)님의 공유 게시물님,



내 여자친구는 군대에 있고, 1,415마일 떨어져 있다. 그래서 내가 내 여자친구를 얼마나 자랑스러워하는지 보여주기 위해 이곳에 왔다.


#pride #nycpride #lgbtq #🌈

ACLU(@aclu_nationwide)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선생님은 LGBTQ+ 학생들을 사랑한다.


NYC subway poster ! #mta #nysubway

Graham Marks(@acugraham)님의 공유 게시물님,



운행 안내: 매일.
편견이나 혐오, 편협성은 이 지하철역에서 허용되지 않는다.




퀴어와 트랜스젠더, 흑인의 목숨은 중요하다.




트럼프: 내가 도저히 참을 수 없는 놈(*Dick은 놈과 남성 성기를 뜻한다.)




게이 인권을 지지하는 여성 교인들.




파시즘을 반대하는 레즈비언들!


Igualdad 🏳️‍🌈#pussypower #loveislove #pride #condado #sanjuan #pr #equality #igualdad #lgbt #lgbtq

Brianna Saranchock(@bsaranchock)님의 공유 게시물님,



푸시 파워!


 

허프포스트US의 '33 Fierce Signs Of Resistance From Pride Marches Across The U.S.'를 번역, 편집한...

게시물 읽기

대서양 시추가 시작되면 해양 먹이 사슬의 주요 종들이 떼죽음한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06월 23일 | 17시 02분

대서양 시추 작업의 첫 단계에서 해양 먹이 사슬의 주요 종들이 떼죽음할 수 있다.

지진파 에어건을 바다 속에 쏘아 석유와 가스가 매장된 위치를 찾는 것이 첫 단계인데, 이때 여러 해양 동물들의 먹이가 되는 동물성 플랑크톤이 떼죽음한다고 6월 22일에 네이쳐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서 밝혔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커틴 대학교와 태즈메이니아 대학교 연구자들은 지진파 에어건을 한 번 발사 했을 때, 24시간 이내에 통제 집단에 비해 죽은 성체 및 애벌레 동물성 플랑크톤이 2~3배 증가했다고 한다. 관찰한 종들의 절반 이상에서 개체수가 50% 감소했다.

지진파 에어건은 동물성 플랑크톤을 먹고 사는 어류와 고래 등의 해양 동물들을 비롯한 해양 생태계에 ‘심각하고 예측하기 힘든’ 위협이 된다고 한다.

krill

불과 2주 전에 미국 국립해양수상부는 미국 동부 해안에서 기업들이 지진파 검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허가서를 작성했다. 이는 석유와 가스의 해양 굴착을 늘리겠다는 트럼프 정권 공약 이행에 따른 큰 첫걸음이다.

이번 연구는 지진파 검사가 동물성 플랑크톤에게 줄 수 있는 심각한 위협에 주목했지만, 해양 생태계 옹호자들은 이것은 시추 시작이 수 있는 파괴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고 말한다.

이번 연구는 한 번의 에어건 발사가 24시간에 걸쳐 갖는 효과를 기록했으나, 국립해양수상부의 허가를 받은 기업들은 에어건 20~40기를 장착한 선박들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검사 기간 동안 한 달 내내 10초에 한 번씩 에어건을 발사한다는 의미다.

천연자원보호위원회의 해양 포유류 및 해양 과학자 프랜신 커쇼는 에어건 발사로 동물성 플랑크톤은 “사실상 떼죽음을 맞을 것”이라고 한다.

“동물성 플랑크톤은 해양 먹이 사슬의 주춧돌이다. 에어건 발사의 영향의 강력한 증거가 있는데도 이렇게 파괴적인 행동을 허가한다는 것은 석유와 가스 업계의 이윤을 위해 해양 및 해안 커뮤니티를 희생하는 것이다.” 커쇼의 성명이다.

humpback whale

해양 동물들은 먹이를 구하기가 힘들어질 뿐 아니라, 에어건 발사의 강력한, 다이너마이트와 비슷한 소음 때문에 직접적인 피해도 받는다.

“소리와 청각은 어류와 포유류 등 여러 해양 생명체에게 있어 어마어마하게 중요하다. 그들의 물 속 활동 상당 부분에 있어 필수적이고, 살아남고 번식하는데 있어서도 필수적이다.” 듀크 대학교 해양 과학자 덕 노워켁 박사가 이번 달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2015년에 해양 과학자 75명은 동부 해안의 지진파 검사는 해당 지역 어류와 해양 포유류들의 생존에 있어 ‘오랫동안 넒은 지역에 걸쳐 상당한 영향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어획량이 크게 줄게 되어, 수십억 달러 규모의 상업 및 관광 어업 업계에 타격이 된다고 한다.

허가서가 인증받으려면 30일 동안의 여론 수렴 기간이 필요하다. 인증된다면 이르면 이번 가을부터 5개 기업이 지진파 조사를 시작할 수 있다.


kakao

허핑턴포스트US의 First Step Toward Atlantic Drilling Could Decimate Key Species In Ocean Food Chai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

게시물 읽기

백악관 보좌관들은 트럼프 트윗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라고 말한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06월 07일 | 16시 18분

트럼프 보좌관들이 언론이 트럼프의 트윗을 지나치게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세바스찬 고르카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부보좌관은 CNN의 크리스 쿠오모와 논쟁을 하던 중 런던 테러와 반이민 정책에 대한 대통령의 트윗에 담긴 의미를 부인했다.

쿠오모는 "그의 트윗은 정책"이라고 공격했다. "그 트윗들은 대통령이 원하는 방향에 대한 미국 대통령의 선언이다. 그의...

게시물 읽기

이케아가 시리아 난민을 위한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02월 06일 | 09시 38분

이케아가 2019년에 판매될 새로운 러그와 직물 시리즈 프로젝트에 시리아 난민을 고용할 계획이다.

이 제품의 생산거점은 요르단에 세워질 예정이다. 요르단은 지난 2011년 시리아 내전이 발발한 이후, 약 65만 5천여 명의 난민을 받아들인 곳이다.

이케아의 공급관리자인 예스퍼 브로딘은 ‘파이낸셜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이 프로젝트를 통해 난민들을 위한...

게시물 읽기

아이폰 출시 10년 : 아이폰은 이렇게 세상을 바꿨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01월 11일 | 05시 03분

10년 전인 2007년 1월 9일, 애플 공동 설립자이자 당시 CEO였던 스티브 잡스는 세상에 아이폰을 소개했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무게 142그램짜리 수퍼컴퓨터 아이폰은 기술 혁명을 낳았다.

“오늘 애플은 전화를 다시 발명합니다.” 잡스는 샌프란시스코의 무대에서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검은 터틀넥과 청바지를 입고 말했다.

그는 ‘혁명적인’ 이 장비가 아이팟, 전화, 인터넷의 기능을 통합할 거라고 장담했고,...

게시물 읽기

타이타닉호의 침몰은 화재 때문이었을 수도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0) 댓글 | 게시됨 2017년 01월 04일 | 08시 33분

영국의 채널4의 새 다큐멘터리는 최근 빙산과의 충돌이 타이타닉호의 침몰을 일으킨 주요 원인이 아니라며 기존 이론을 부인하고 나섰다.

지난 1일(현지시각) 방영된 '타이타닉: 새로운 증거'에서 타이타닉호 전문가이자 작가인 세난 몰로니는 새롭게 수면 위로 떠오른 사진들을 증거로 들며, 선체에서 발생한 화재가 빙산과의 충돌보다 배의 침몰에 더 큰 영향을 끼쳤을 것이라고

게시물 읽기

엄청난 속도의 불덩이가 시베리아의 야밤을 밝히다 (영상)

(0) 댓글 | 게시됨 2016년 12월 09일 | 06시 43분


목격자들은 정체 모를 불덩이가 시베리아의 야밤을 뚫고 지나갔다고 말한다. 덕분에 러시아 하카스 지역의 주민들은...

게시물 읽기

빅맥을 개발한 짐 델리개티가 향년 98세로 별세하다

(0) 댓글 | 게시됨 2016년 12월 02일 | 06시 32분

맥도날드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인 '빅맥'을 개발한 마이클 "짐" 델리개티가 향년 98세로 별세했다.

맥도날드의 베카 해리 대변인은 그가 지난 28일(현지시각) 그의 첫 맥도날드 지점을 오픈했던 피츠버그에서 사망했다고 허프포스트에 전했다.

jim delligatti

델리개티는 지난 1967년, 7개의 재료가 들어간 3층짜리 햄버거를 펜실베이니아의 유니언타운 지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였다....

게시물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