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허핑턴포스트 블로거의 분석과 의견이 담긴 생생한 글을 만날 수 있습니다.

코스모폴리탄 Headshot

오르가슴을 위한 스트레칭 3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매력적이고 유연한 몸을 만들기 위한 스트레칭!

stretching

사타구니 스트레칭

그곳도 스트레칭이 가능하냐고? 바닥에 앉아 발바닥을 붙인 뒤 최대한 몸 가까이 당긴다. 팔꿈치를 양 무릎 위에 올리고 무릎이 바닥에 닿을 때까지 천천히, 힘껏 누른다. 그 상태로 20초간 유지하고 이 동작을 5회 반복한다.

골반 운동

그 순간에 골반의 움직임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말 안 해도 알 거다. 손을 엉덩이 위에 올리고 무릎을 살짝 구부려 골반을 앞뒤로 25회 움직인다. 횟수가 늘어날수록 동작도 점차 빠르게 한다. 같은 자세로 엉덩이를 앞뒤, 좌우로 움직여 8자를 그린다. 이 동작을 25회 반복한다.

다리 스트레칭

바닥에 앉아 발을 쭉 편 다음 허리를 최대한 앞쪽으로 굽힌다. 그 상태로 10초간 스트레칭한다. 이 동작을 5회 반복한다. 뒤이어 다리를 뻗은 상태에서 오른쪽 발바닥에 타월을 걸치고 타월의 양 끝을 손으로 잡은 뒤 할 수 있는 만큼 다리를 들어 올려 30초간 유지한다. 양쪽 5회씩 반복한다.

* 관련기사

- 매일 오선생님을 만나야 하는 이유

- 침대 위에서 해볼만한 섹시 게임 8

- 오럴 섹스 깨알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