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허핑턴포스트 블로거의 분석과 의견이 담긴 생생한 글을 만날 수 있습니다.

Charlie Choi Headshot

페미니즘의 '무시무시한' 실체

게시됨: 업데이트됨:
HERO GIRL
yaruta via Getty Images
인쇄

페미니즘의 ㅍ만 나와도 부르르르 떠는 남성분들이 많은 걸 보면, 페미니즘은 남자에게 어마어마하게 해로운 것이 분명합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까지 격렬히 반대할 리가 없죠. 남자들이 얼마나 이성적인데요^^. 페미니즘은 남자들을 죽여 나갈 게 분명해요.

자 그럼 언젠가 페미니즘의 이상이 실현된 사회를 가정해 보고, 그때의 남자들이 얼마나 지옥 같은 삶을 사는지 살펴볼까요?

일단 성폭행 못합니다. 성추행도 못하고요. 무려 성희롱마저 못합니다. 다 딸 같아서 장난으로 한 건데 세상이 각박하죠. 꽃뱀으로 몰아가는 거 쉬웠는데 그것마저 힘들어졌어요. 사귀는 사이에 데이트 폭력도 못합니다. 헤어졌다고 염산 테러하거나 그럴 수도 없어요. 분명 걔가 잘못했는데 말이죠. 하, 여필종부가 미덕이었던 우리나라인데...

또 고용이나 승진에 있어서 '여성'이라는 이유로 불이익을 줘서는 안 됩니다. 출산과 육아가 경력에 걸림돌이 되어서도 안 돼요. 와이프 대신 내가 밥을 차릴 때도 있어요. 아니 심지어, 제 팬티를 제가 빱니다. 집안일과 육아는 이제 둘이 함께 해야 한다네요. 아, 다시 한 번 목 놓아 외쳐봅니다. 그리운 공자님!!!

그뿐인가요. 여자들에게 외모 지적도 못하고 말조심해야 하구요. 예전에는 'ㅇㅇ녀'로 부르면서 여성들을 쉽게 낙인 찍었는데, 이젠 그냥 동등한 인격체로 대우해 줘야 해요. 나 원 참, 개념녀를 개념녀라 못하고... 홍길동이 이런 심정이었겠죠?

히익,, 이게 페미니즘의 실체였다니,,, 얼마나 무시무시합니까? 우리 남자들 불쌍해서 어째요ㅠㅠ 그러니 일부 남성분들, 지금 저런 것들 절대 못 잃어서 페미니즘 반대에 열을 올리고 계신 것 맞죠? 페미니즘이 엄청 유별난 건 줄 아는 당신에게는 놀라운 사실일 수도 있지만, 페미니스트들이 하는 말의 90%는 고작 저런 것들이거든요.


* 이 글은 필자의 페이스북에 실린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