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허핑턴포스트 블로거의 분석과 의견이 담긴 생생한 글을 만날 수 있습니다.

Ann Brenoff Headshot

섹스보다 섹시한 5가지

게시됨: 업데이트됨:
FOOT MASSAGE
Corbis
인쇄

섹스, 섹스, 섹스, 섹스. 이 세상은 섹스에 대한 말과 글로 넘쳐난다. 섹시하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 그럼 섹시하지 않은 것은? 섹스보다 더 섹시한 것이 가능할까? 어쩌면 가능할 수도 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섹스보다 섹시한 5가지를 참고해보자.

1. 성교보다 포옹

hug

알고 있다. 섹스가 끝내준다는 것. 하지만 때로는 그냥 꼭 껴안고 있는 것이 그렇게 편할 수 없다. 만약 정신분석학자 프로이트라면 '남자가 뒤에서 안으면 여자의 자궁을 자극하기에 사람들이 포옹을 좋아한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정확한 답은 없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아기 때부터 우리는 따뜻한 포옹을 좋아했다는 사실이다. 물론 섹스가 대단히 강렬하고 스트레스를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진정한 친밀감은 포옹으로 전달된다. 포옹에 능숙한 사람은 마음을 움직이는 데도 능숙하다.

2. 발 마사지

foot massage

일반적으로 마사지는 황홀한 기분과 성적 자극을 느끼게 해준다. 그중에서도 제대로 된 발 마사지는 효과가 어마어마하다. 솔직히 발은 신체 부위 중 그리 자랑할 만한 부분은 아니다. 일상생활에서 우리의 발은 종종 혹사당한다. 발에 건막류나 티눈이 생기는 건 물론, 하루종일 서 있으면 냄새나는 운동화를 견뎌야 한다. 그런데 이러한 발을 15분 이상 마사지해주면 나쁜 에너지가 모두 제거된다고 한다. 발 마사지는 "당신을 사랑해. 당신의 모든 것을. 당신의 조금 역겨운 발까지도 말이야."라는 마음을 확인시켜주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보다 더 핫한 사랑표현? 없다.

3. 항상 걱정하기

car broken

상대방을 걱정하고 그의 안전을 늘 염두에 두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섹시하다. 물론 발렌타인 데이에 배터리가 방전됐을까 봐 자동차 점프선을 준비하는 건 좀 다른 이야기이지만. 발렌타인데이 말고 상대방이 어떤 기대도 하지 않았을 때, 그런 선물을 불쑥 건네는 건 상대방의 안전을 늘 신경 쓰고 있다는 사랑의 신호로 받아들여진다.

4. 특별한 이유 없이 꽃 보내기

flower present

우선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다. 상대방에게 꽃을 배달할 때는 공공장소에서 받을 수 있게 해야 한다. 왜냐하면 꽃다발을 받을 때 가장 기분 좋은 부분은 남에게 그 사실을 알리는 것이기 때문이다. 누군가 나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약간 자랑하는 것이기도 하다. 집으로 꽃을 보내도 점수 따는 데는 문제 없겠지만 '섹시함' 지수에서 좋은 성적을 받으려면 내려면 사무실로 꽃을 보내는 게 답이다.

5. 손잡기

cuddle

때로는 작은 접촉이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식당에서 손을 잡고 나오는 커플을 보면 자연히 미소가 생기는 동시에, 왜 내 남편은 주차권을 찾는 데 정신이 쏠려있는지 의아해진다. 상대방의 머리카락을 넘기는 행동, 함께 걸을 때 팔이 닿는 접촉. 이런 작은 친밀감이 정말로 섹시하게 느껴질 수 있다.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의 시니어 에디터 앤 브레노프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