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 선후배→9년열애→예비부부, 홍윤화♥김민기 완성된 러브스토리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홍윤화·김민기 커플이 올해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홍윤화는 3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남자친구 김민기와 결혼을 가을 쯤 하고 싶다. 봄은 이른 감이 있고, 여름은 너무 더운 것 같다. 그래서 11월에 결혼식을 할 예정이다. 상견례는 지난해 빼빼로데이 때 했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1

개그계 대표 커플 홍윤화·김민기는 SBS 개그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 선후배 관계로 인연을 맺었고, 지난 2009년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 2011년에 공개 연인을 선언했고, 9년이 넘는 오랜 연애를 끝내고 드디어 결혼을 앞두고 있다.

그 동안 두 사람은 동반 방송 출연, 매거진 화보 촬영 등 다정한 모습을 자주 보여줬다. 지난해만 해도 tvN '택시',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에 함께 등장했고,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홍윤아는 혼자 출연한 라디오, 예능에서도 연인 김민기를 언급하며 무한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지난해 8월 방송된 '택시'에서는 첫 만남부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까지 자세한 러브스토리를 대방출했다.

홍윤화·김민기는 개그 프로 아이디어 회의 중 화장실에 나타난 노출증 변태를 계기로 가까워졌다. 그때부터 김민기가 홍윤화를 집에 데려다주면서 특별한 관계가 됐다.

1

홍윤화는 "내 옷 사는 건 아까운데, 오빠와 내가 서로의 옷을 사는 건 아깝지 않다"고 말했고, 김민기는 "홍윤화를 만나지 않았다면, 아마 쓰레기처럼 살았을 것 같다. 홍윤화와 같은 공간에서 살고 싶다"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개그계 장수 커플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도 "축하합니다 드디어 결혼을 하네요" "공개 연애 10년 가까이 하는 거 쉽지 않은 일인데" "사랑하면 닮아간다더니 두 사람 닮은 것 같아요" "진짜 진짜 축하합니다" "남은 기간 결혼 준비 잘하세요"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홍윤화는 현재 tvN '코빅'에서 활약 중이다.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