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첫 딸을 출산했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부모가 됐다.

이동건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이동건씨의 아내 조윤희씨가 이날 오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아를 출산했다"며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동건씨 역시 첫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다"며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새 생명을 맞이한 이동건씨의 앞날에 따뜻한 관심과 아낌 없는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the

조윤희 소속사 킹콩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이날 조윤희씨가 서울 소재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여아를 출산했다"며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축복 속에서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다. 이동건씨를 비롯해 가족들 모두 귀한 생명이 무사히 태어난 것에 대해 감사하고,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월 종영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 5월 임신 소식과 함께 혼인신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9월29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려 많은 축복을 받았다.

이하 이동건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이동건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이동건 씨의 아내 조윤희 씨가 14일 오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아를 출산하였습니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동건씨 역시 첫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새 생명을 맞이한 이동건씨의 앞날에 따뜻한 관심과 아낌 없는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조윤희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조윤희 씨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조윤희, 이동건 부부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17년 12월 14일 오전, 조윤희 씨가 서울 소재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여아를 출산하였습니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축복 속에서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동건씨를 비롯하여 가족들 모두 귀한 생명이 무사히 태어난 것에 대해 감사하고, 기뻐하고 있습니다.

새 가족을 맞이한 조윤희, 이동건 가족에게 따뜻한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