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도 셀럽과 똑같은 이유로 결혼에 실패할 것이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필자 데브라 맥클라우드는 결혼/관계 전문가이자 저자다***

최근에 읽은 어느 기사에 의하면 셀러브리티의 이혼율은 일반인의 두 배나 된다. 유명인 관계 전문상담가인 나에겐 그리 놀라운 소식이 아니다. 아래는 셀러브리티의 결혼이 실패하는 이유 8가지다. 당신이 '난 셀러브리티가 아니니까'라는 안이한 생각을 떠올리기 전에 기억할 게 있다. 모든 관계가 이런 이유로 깨진다는 사실.

jolie pitt
금실이 좋기로 유명했던 졸리-피트 부부

1. 너무 빨리 진지해진다.

셀럽도 사람이다. 성욕 때문에 넘친 호르몬을 진정한 사랑으로 착각한다. 그런 들뜬 기분을 안정적인, 참된 사랑으로 오해하는 것이다. 이런 유형의 사랑에 자주 빠지는 셀럽 옆엔 '새로운 짝'이 끊임없다. 그런 풍경이 타블로이드 뉴스 토픽으로는 최고일지 모르지만,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는 본인에게는 힘들다.

2. 압력

셀럽은 유명인사(생각보다 그리 멋진 삶이 아님)라는 이유로 늘 긴장감에 싸인 생활을 한다. 개인의 프라이버시, 존재감, 친근감까지 해칠 수 있는 이런 압력에서 벗어나기 쉽지 않다.

3. 서로 다른 삶을 산다.

운동선수를 포함한 여러 셀러브리티 부부 중, 할 수 없이 따로 사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같은 도시에 살아도 연습, 게임, 파티, 새로운 프로젝트 같은 것 때문에 물리적으로 또 심리적으로 점점 더 멀어지는 경우가 있다.

4. 시기심

잘 생긴 셀럽, 아름다운 셀럽도 시기심에서 완전히 자유롭기 어렵다. 아무리 젊고 아름다운 사람일지라도 더 젊고 더 아름다운 사람이 저편에 기다리고 있다는 걸 잘 알기 때문이다. 게다가 시기심은 외모 때문에만 생기는 감정이 아니다. 셀러브리티 부부는 서로의 커리어도 비교한다. 한 파트너는 대형 블록버스터 영화에 출연했는데, 다른 파트너는 캐스팅조차 안 된다? 시기심이 생기지 않으면 이상하다.

lawrence aronofsky
제니퍼 로렌스와 대런 아로노프스키는 2017년에 헤어졌다.

5. 나이 차이가 너무 크다.

60살 먹은 셀러브리티의 팔짱을 끼고 나타난 20대 멋쟁이(남성이든 여성이든). 두 사람의 사이를 진정한 사랑이라고 할 수 있을까?

6. 바람피울 기회가 많다.

눈을 크게 뜨고 셀럽을 기다리는 열광적인 팬들이 호시탐탐 기회를 노린다.

7. 자존심

선망의 대상인 셀러브리티가 자아도취에 빠지는 건 당연하다. 하지만 자신을 높게 평가하는 사람일수록 관계를 망칠 확률이 높다.

8. 사실을 사실대로 이야기해 줄 사람이 없다.

셀러브리티 근처를 맴도는 사람 중에 - 에이전트, 매니저, 팬 - 용기를 내어 싫은 소리를 할 사람은 많지 않다. 이해관계에 얽혀있는 사람이 셀러브리티의 잘못을 지적하는 건 기대하기 힘든 일이다.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Close
이효리가 마시는 '다이어트 차'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kakao

 

*허프포스트CA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