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대한 14개의 웃기는 트윗은 부인할 수 없는 진실이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신혼 기분이 사라지면서 결혼이 약간 지루하게 느껴진다. 하지만 아주 자세히 보면 별일 아니지만 둘이 공유한다는 그 이유 하나 때문에 꽤 흥미로운 부분이 많다.

아래는 진짜 부부 관계가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는 재미있는 트윗이다. 읽어보시라.

1. 아내: 자기야, 내가 좋아하는 그것 좀 해봐. 나: 진공청소기를 돌리기 시작한다. 2. 부부 사이가 재미있는 이유는 자동차 속에 있는 충전기를 누가 먼저 쓸 것인가를 놓고 다툴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몇 퍼센트 남았는지 증명해봐!!!' 3. 아내가 아이 생일파티에 왔던 손님들에게 보내는 감사 글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내 댓글: "머스터드 다 떨어졌어?" 4. 남편이 저녁으로 뭔가 새로운 걸 주문했다. 그래서 냅킨에 귀여운 개를 그린 뒤, 배달온 피자 상자 옆에 두었다. 5. 아내: 찬장 꼭대기를 가리키며 "저것 좀 내려줄래?" 나: "당신에겐 내가 정말로 필요한 존재지?" 아내: "발판사다리로 대체하면 돼." 6. 남편이 방금 침실에 들어왔다. 손에 초콜릿을 들고 있다. 이런 게 사랑이다. 7. 부부가 운전할 때... 아내: 여기서 빠져야 해. 나: 반려견을 키우게 해 준다면. 8. 부부란 "당신 없이는 못 살아"와 "재채기를 꼭 그렇게 요란스럽게 해야 해?"가 반반 섞인 관계다. 9. 마트에서 산 토마토가 친환경이 아니라는 이유로 그 먼 곳까지 다시 심부름가는 게 괜찮다면 당신은 결혼해도 된다. 10. 관계 상담전문가에게.... 남편이 그릴드치즈샌드위치를 만들며 묻길래 싫다고 했는데, 지금은 먹고 싶다. 어떻게 해야 하나? 11. 아내: 자기야, 자긴 우리 개를 나보다 더... 나: 당연하지. 12. 결혼은 피클을 싫어하는 사람과 그 피클을 기꺼이 먹을 사람의 결합이다. 13. 판사: 이혼 사유는? 변호사: 타협이 불가능한... 아내: 남편이 나 몰래 '기묘한 이야기'를 혼자 다 봤어요! 판사: 이혼 사유 인정. 14. 남편이 노브랜드 변기 휴지를 사 왔다. 사이코와 결혼했다는 사실을 이제까지 몰랐던 게 슬프다.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Close
부부의 일상을 포착한 만화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kakao

 

*허프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