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11월 15일 10시 38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11월 15일 10시 41분 KST

꿈의 직장이란 이런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바다를 좋아한다면. 부드러운 하얀 모래사장에서의 태닝과 일출, 그리고 최고급 호텔에서의 밤을 즐긴다면 칸쿤의 CEO는 바로 당신의 일이다.

cancun

The Cancún.com 여행 사이트가 'Cancun Experience Officer'라는 직책을 모집한다. 6개월간 6만달러(한화 약 6700만원)를 제공한다.

인터넷을 통해 지원할 수 있는 이 직책은 6개월간 칸쿤에 체류하면서 선배드에 누워 바다를 즐기고, 호텔과 클럽과 식당을 탐험하는 게 일이다. 지원받은 카메라로 당신의 경험을 동영상, 블로그, 소셜미디어 포스트 등으로 공유해야 한다.

지원을 원하는 이는 다음달 12월17일까지 원서를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이 이 자리에 적합한 인물인지 설명하는 60초짜리 비디오를 내야 한다. 18살이 넘어야 하고, 유효한 여권소지자여야 한다. Cancun.com은 모든 게 포함된 호텔을 제공한다. 개인 또는 팀(월급은 나눠가져야 함)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최상위 지원자 5명은 정식 인터뷰를 거쳐 팀으로 훈련을 받는다. 마야 유적 탐험, 고래, 상어와 함께 하는 수영 등을 할 수 있는지 육체적 능력도 평가 받는다. 합격자는 2018년 1월31일에 발표된다.

 

허프포스트MX의 'El trabajo perfecto: recibe dinero por disfrutar de la vida en Cancú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